인제대학교와 (사)한국산업보안관리사협회 경남지역 산업보안 활동 활성화 MOU체결
상태바
인제대학교와 (사)한국산업보안관리사협회 경남지역 산업보안 활동 활성화 MOU체결
  • 이성영 기자
  • 승인 2022.05.20 14: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제대학교  전민현 총장과 (사)한국산업보안관리사협회 김화영 회장 경남지역 산업보안 활동 활성화 및 경쟁력 강화를 위한 업무 협약을 체결하였다.
인제대학교 산학협력단 송한정 단장과 (사)한국산업보안관리사협회 김화영 회장 경남지역 산업보안 활동 활성화 및 경쟁력 강화를 위한 업무 협약을 체결하였다.

[글로벌신문] 인제대학교 산학협력단(단장 송한정)과 (사)한국산업보안관리사협회(회장 김화영)는 경남지역 산업보안 활동 활성화 및 경쟁력 강화를 위한 업무 협약을 체결하였다고 19일 밝혔다.

인제대학교는 경남지역의 산업융합보안 전문인력 수요가 확대됨을 고려, 부산·울산·경남 지역에서 최초로 일반대학원에 산업융합보안학과를 신설하였으며, 최근 들어서는 국가핵심기술 및 첨단기술을 보유한 경남 지역 주요 제조업 및 중소·중견기업들의 수요에 부합하는 교육과정을 지속적으로 마련하는 등 앞으로도 지역에서 필요로하는 전문 산업융합보안 전문인재를 양성할 계획이다.

(사)한국산업보안관리사협회는 산업보안전문가를 체계적으로 관리·지원하기 위해 지난 해 12월에 설립된 기관으로 미래 국가산업경쟁력에 핵심 인력이 될 수 있는 산업보안관리사들의 지속적인 역량 제고와 상호협력을 위한 구심점 역할 수행을 목표로 다양한 활동을 전개해 오고 있다.

전민현 인제대 총장은 “금번 협약을 통해 경남지역의 주요 산업체에서 필요로 하는 전문 산업보안 전문 운영인력 양성을 위해 상호 협력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김화영 회장 또한, “경남지역에 많은 기업들이 우수 기술을 보유하고 있어, 향후 산업보안 관련 전문인력의 수요가 크게 확대될 수 있음을 고려, 인제대와 다양한 협력을 통해 산업보안 전문인력 양성에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