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가네가마솥설렁탕 이희숙 대표, 사회공헌 도전한국인상 수상
상태바
이가네가마솥설렁탕 이희숙 대표, 사회공헌 도전한국인상 수상
  • 최원호 기자
  • 승인 2022.06.10 13: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가네가마솥설렁탕 이희숙 대표
이가네가마솥설렁탕 이희숙 대표

[글로벌신문] 제3회 4차산업혁명 도전한국인 대상 시상식이 지난 5월 16일 삼성동 코엑스 본관 그랜드룸 에서 100여명의 관련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열렸다.

이번 시상식은 사단법인 도전한국인 본부가 주최하고, NGO 도전한국인 본부와 대한민국 청년 희망 프로젝트 연합회가 주관했다.

도전한국인 10인대상 주인공은 분야별로 1명씩 수상 되었는데 사회공헌 부분에 이희숙 이가네가마솥설렁탕 대표가 대상을 수상했다.

이 날은 4차산업과 관련 '미래산업을 빛낼 한국인상', '도전한국인상', '모범인상', '사회공헌상', '기록인증상', '감사장' 등 자신의 분야에서 묵묵히 역경을 이겨내고 불굴의 의지로 도전해 나간 인물과 대한민국을 빛내었거나 타인에게 모범이 된 인물을 선정해 시상하는 자리였다.

평소 선행, 봉사활동과 도전적인 삶을 사는 이희숙 이가네가마솥설렁탕 대표다.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앞으로 그의 도전과 행보가 기대된다.”라며 찬사를 보냈다.

그동안 도전정신을 실천한 수상자로는 반기문 전 UN사무총장, 정세균 전 국무총리, 산악인 엄홍길대장, 배우 최수종, 마라토너 황영조, 권투선수 홍수환, 가수 태진아 등 약 2천여 명에 이른다.

도전한국인본부는 2006년 조영관 대표를 중심으로 국내 각 분야 최고기록자 발굴 및 커뮤니케이션 활성화 카페 활동으로 시작해 사단법인으로 발전, 우리나라 명인명품 기록인증의 최고 권위를 가진 NGO단체로 평가받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