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스포츠위원회, 국내지부 경기스포츠위원회 설립
상태바
세계스포츠위원회, 국내지부 경기스포츠위원회 설립
  • 박성준 기자
  • 승인 2022.06.17 16: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왼쪽부터 세계스포츠위원회 서현석 위원장, 경기스포츠위원회 손민호 회장
왼쪽부터 세계스포츠위원회 서현석 위원장, 경기스포츠위원회 손민호 회장

 

 

 

 

 

 

 

 

 

 

 

 

 

[글로벌신문] 사단법인 세계스포츠위원회(WorldSC 위원장 서현석, 이하 위원회’)는 국내 4호 지부인 경기스포츠위원회(GyeonggiSC 회장 손민호, 이하 지부’)를 설립했다.

지부 체결식은 17() 오전 11시에 위원회 사무실에서 WorldSC 서현석 위원장과 세계줄넘기위원회 김후준 회장, 지부에서는 손민호 회장과 임원들이 참석한 가운데 열렸다.

위원회 서현석 위원장은 수도권 지역인 경기도에 위원회 설립하게 되어 뜻깊게 생각한다. 각 종 태권도대회, 국제 스포츠 교류, 교육 세미나 등 국내지부 활성화를 위해 적극 지원 할 계획이다. 특히 내년에는 경기컵 태권도대회를 신설하는 등 명실상부한 글로벌 단체로 성장하기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이다.”라고 밝혔다.

지부 손민호 회장은 위원회의 국내지부 중 경기도를 맡게 되어 영광으로 생각하며, 위원회가 더욱더 발전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며, 책임감과 사명감을 갖고 위원회와 함께 동반 성장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 내년에 신설하는 경기컵 태권도대회도 성공적으로 개최할 수 있도록 지부에서도 준비를 철저히 하겠다.”고 말했다.

현재 손민호 회장은 MTM태권도연합회 회장, 예건YTS태권도&스포츠센터 대표, 김포시학교운영위협의회 사무총장, 국제스포츠나눔재단 상임이사, 김포시체육회 이사 등으로 활동하고 있다.

체결식후 단체사진
체결식후 단체사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