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4회 은평구협회장배 골프대회 성황리 마무리
상태바
제14회 은평구협회장배 골프대회 성황리 마무리
  • 황소선 기자
  • 승인 2022.06.22 09: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글로벌신문] 은평구(구청장 김미경)는 지난 9일 은평구체육회가 주최하고, 은평구골프협회가 주관한 「제14회 은평구협회장배 골프대회」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양평 TPC 골프클럽에서 진행된 이번 대회는 협회 소속 동호인 36명이 참가하여 9개 조로 나누어 개인전 신페리오 방식으로 진행되었다.

이번 대회 결과 △우승 정진우(남), 조명희(여) △준우승 이상엽(남), 김향수(여) △메달리스트 김성호 △롱기스트 권재평(남), 홍혜경(여) △니어리스트 조동기(남), 이영희(여) 등이 수상하였다.

우경식 은평구골프협회장은 “골프에 대한 관심이 꾸준히 증가하는 추세”라며, “누구나 즐기는 종목이 될 수 있도록 다양한 방면으로 골프 활성화 방안을 모색하겠다. 또한, 이번 제14회 은평구골프협회장배 대회를 지원해 준 은평구와 은평구체육회에 감사하다”고 전했다.

박낙흥 은평구체육회장은 “골프 종목 저변 확대와 관내 동호인 유치에 많은 노력을 기울이고 있는 만큼 체육인의 자긍심을 갖고 선의의 경쟁을 통해 은평구 골프 수준이 향상됐길 바란다”고 전했다.

김미경 은평구청장은 “코로나19 상황이 점차 완화되는 가운데 이번 대회를 통해 은평구 관내 골프동호인들이 활력을 되찾기를 기대한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