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셀, 진심을 담은 착한 아르까시엘 물티슈 출시
상태바
베셀, 진심을 담은 착한 아르까시엘 물티슈 출시
  • 최승옥 기자
  • 승인 2020.01.19 09: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안전한 아기 물티슈 만들기 위한 한걸음
베셀의 신제품 아르까시엘 물티슈
베셀의 신제품 아르까시엘 물티슈

[글로벌 신문]물티슈 전문 제조·판매업체 베셀이 진심을 담은 착한 아르까시엘 물티슈를 출시한다.

물티슈는 아기들의 민감한 피부에 직접적으로 닿는 제품인 만큼 품질관리에 더욱 신경써야 하지만 부적합 물티슈 보도 이후 안전한 물티슈에 대한 엄마들의 갈망이 날로 깊어지고 있다. 이에 베셀은 자사가 선보이는 아르까시엘 물티슈가 믿을 수 있는 프리미엄 영유아 전용 물티슈로 자리매김하기 위해 도전했다.

브랜드명 ‘아르까시엘’은 프랑스어로 ‘무지개(arc-en-ciel)’란 뜻으로 다채로운 빛깔들이 모여 하나의 아름다운 무지개를 만들어 내듯 다양한 분야의 전문가들이 한마음 한뜻으로 모여 만든 ‘진심을 담은 착한 물티슈’를 의미한다.

◇신생아 출산 선물로 추천하는 제품

- 아르까시엘 프리미어 캡형 70매X10팩(평량 75g±5)
- 아르까시엘 인텐시브 캡형 76매X10팩(평량 65g±5)

◇유치원, 어린이집 준비물로 좋은 가성비 높은 대용량 제품

- 아르까시엘 시그니처 캡형 82매X10팩(평량 55g±5)
- 아르까시엘 러블리 캡형 100매X10팩(평량 50g±5)

자사는 깐깐한 6단계 필터 과정과 2단계의 UV 살균처리 과정을 거친 정제수와 엄격한 품질관리 시스템을 바탕으로 합격한 제품만을 공급한다. 이 제품은 일반 세균, 진균 수 등의 유해성분이 미검출 되었으며 화장품법을 기준으로 관리하고 있다. 또한 제품 기획, 생산, 발송까지 One-stop system으로 진행하고 자체 연구소도 보유하고 있기 때문에 물티슈 시장에 전문적인 차별화를 보이고 있다. 덕분에 소비자들에게 고품질의 제품을 더욱 저렴하게 선보일 수 있는 장점을 갖고 있다.

베셀은 8월 31일 대전 맘키움 주최로 열린 ‘오! 마이 패밀리’ 행사에서 아이를 키우는 다문화 가정을 위해 아르까시엘 시그니처 물티슈 400팩을 후원한 바 있으며 고객 및 사회 소외 계층을 위해 나눔을 실천하고 있다.

베셀 이정숙 대표는 “끊임없는 기술 개발과 품질 관리를 통한 신뢰를 바탕으로 소비자에게 진심으로 다가가 안전한 물티슈를 제공하고 싶다”고 말했다.

현재 아르까시엘 물티슈의 마케팅 소식은 공식 사이트에서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