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권맨 나태주 ‘현재는 아름다워’ OST로 심금
상태바
태권맨 나태주 ‘현재는 아름다워’ OST로 심금
  • 유창수 기자
  • 승인 2022.08.11 17: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나태주표 발라드 반전 매력 돋보여
K타이거즈 엔터테인먼트
K타이거즈 엔터테인먼트

[글로벌신문] 가수 나태주(K타이거즈 엔터테인먼트)가 감성 깊은 목소리로 안방극장을 적신다.

지난 7일 나태주가 가창한 KBS2 주말드라마 현재는 아름다워’ OST Part.15 ‘섣부른 사랑도 성급한 이별도가 발매됐다.

섣부른 사랑도 성급한 이별도는 이별 뒤의 아픈 마음을 담은 발라드곡으로, ‘미스터 트롯이후 세대 불문 사랑을 받는 태권 트로트나태주가 가창을 맡아 드라마에 진한 감동을 불어넣는다.

혹시 어딘가 두고 온 마음이 있는 걸까/분명 다 잊었다고 믿어왔었는데/맘이 맘처럼 안되는가봐/섣부른 사랑도 성급한 이별도/자꾸 후회가 남아 아물지도 못하게처럼 솔직하고 유려한 노랫말과 나태주의 담백하고 감성적인 목소리, 드라마틱한 멜로디가 어우러져 극의 몰입도를 한껏 끌어올릴 예정이다.

나태주의 ‘현재는 아름다워’ OST

이번 곡은 수많은 아티스트의 앨범 및 드라마 OST를 작업하며 왕성하게 활동하고 있는 고병식과 이형성이 의기투합해 완성도를 높였다.

나태주는 이번 OST를 통해 서정적인 보컬과 섬세한 표현력, 폭넓은 스펙트럼을 엿볼 수 있는 나태주 표 발라드를 탄생시키며 전매특허 태권 트로트와는 또 다른 반전 매력을 선보일 예정이다.

현재는 아름다워는 연애도 결혼도 꺼리는 시대, 나이 꽉 찬 이가()네 삼 형제가 집안 어른들이 내건 아파트를 차지하기 위해 짝을 찾아가는 과정을 그린 혼인성사 프로젝트 드라마다.

한편 나태주의 현재는 아름다워’ OST Part.15 ‘섣부른 사랑도 성급한 이별도는 각종 음원사이트에서 발매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