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레일 수도권광역본부, 이천·충주시와 함께 『힐링 다드림』열차 상품 출시
상태바
코레일 수도권광역본부, 이천·충주시와 함께 『힐링 다드림』열차 상품 출시
  • 김유찬 기자
  • 승인 2022.08.20 14: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TX-이음타고 이천시, 충주시 관광하고, 복숭아도 받아가세요
『힐링 다드림』열차 상품 홍보 포스터
『힐링 다드림』열차 상품 홍보 포스터

[글로벌신문] 코레일 수도권광역본부(본부장 손명철)는 지역경제 상생을 위해 이천·충주시와 함께 『힐링 다드림』상품을 개발하고 8월 20일부터 9월 25일까지 운영한다고 밝혔다.

『힐링 다드림』상품은 KTX-이음과 연계버스를 이용해 설봉공원, 충주박물관, 충주공설시장 등 이천시와 충주시의 주요 관광지를 방문하는 것은 물론, 사과한과 만들기 체험 및 증정, 중식(이천쌀밥정식)이 포함되어 있는 볼거리와 먹거리가 넘쳐나는 여행상품이다.

특히 이 여행상품은 이천시와 음성군이 함께 만든 ‘햇사레’ 과일조합에서 구입한 3만원 상당의 복숭아 한 박스를 상품 이용고객에게 무료로 제공할 예정이다. 복숭아 증정 행사는 여행상품을 구매하는 고객 300명에게 선착순으로 제공할 예정이며, 복숭아 구매에 소요되는 비용은 전액 한국철도 수도권광역본부에서 부담한다.

한편, 수도권광역본부는 지난 3월 중부내륙선 개통을 기념해 이천시와 음성군 관광지를 연계한 여행상품을 개발해 지역 관광 및 경제 활성화에 이바지한 바 있으며, 9월 이천시 장호원 복숭아축제를 맞이해 임시열차도 운행할 계획이다.

손명철 수도권광역본부장은 “지역 관광자원을 활용한 열차상품을 개발·운영해 지역 경제를 활성화시키고 중부내륙선의 관광수요를 확대해 나가겠다”며 “지역사회와 꾸준히 소통하고 상생하는 수도권광역본부가 되겠다”고 밝혔다.

사과한과만들기 체험은 일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다. 자세한 여행상품 문의는 영등포역여행센터 (☎031-449-7788) 및 수원역여행센터(☎031-243-7878)에 문의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