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광예술의전당 문화가 있는 날 공연산책, 앙상블 포르투나의 '시네마 뮤지컬 갈라콘서트'
상태바
영광예술의전당 문화가 있는 날 공연산책, 앙상블 포르투나의 '시네마 뮤지컬 갈라콘서트'
  • 유창수 기자
  • 승인 2022.09.23 18: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깊어가는 가을의 길목에서 낭만은 누리고 행운은 꽉 붙잡고
뮤지컬 갈라 콘서트 포스터

[글로벌신문] 영광군(군수 강종만)은 오는 29오후 7시에 영광예술의전당 야외공연장(중앙계단)에서 2022년 문화가 있는 날 공연산책 프로그램으로 앙상블그룹 포르투나의시네마 뮤지컬 갈라콘서트공연을 선보인다.

바리톤 윤형, 테너 김정호, 베이스 조인학, 피아노 김보람으로 구성된 앙상블그룹 포르투나는행운이란 뜻으로 아름다운 클래식 향연을 통해 관객들에게 문화의 행운을 전하는 단체이다.

이번 공연에서는 영화어바웃타임우리들의 세상’,‘파파로티행복을 주는 사람’,‘시스터액트‘O Happy day’등의 OST뮤지컬영웅영웅’,‘지킬앤하이드지금 이 순간등을 남성 3중창과 함께 피아노 독주를 들려줄 예정으로 곡식이 무르익어 가는 가을의 길목에서 깊어가는 가을밤 낭만과 행운을 전할 예정이다.

한국문화예술연합회에서 지원하는 2022년 지역문화예술회관 문화가 있는 날 공모사업에 선정된 이번 공연은 문화체육관광부에서 주최하고 한국문화예술회관연합회와 영광군에서 주관한다.

당일 공연시간에 맞춰 영광예술의전당 야외공연장(중앙계단)으로 오시면 누구나 관람이 가능하며 관람료는 무료이다.

공연과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영광군청 홈페이지(www.yeonggwang.go.kr) 영광예술의전당 코너와 네이버밴드(http://band.us/#!/band/50156609)에서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