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광군, 친절과 소통으로 고객만족 서비스 강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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영광군, 친절과 소통으로 고객만족 서비스 강화
  • 유창수 기자
  • 승인 2022.10.11 18:5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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영광군, 직원 대상 친절 민원응대 서비스 교육 실시

[글로벌신문] 영광군은 7일 군청 3층 대회의실에서 공직자 2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NH농협은행 윤예진 CS강사를 초빙하여 친절교육을 실시했다.

이번 교육은 본청과 읍면사무소를 찾는 민원인을 친절하게 맞이하고, 전화민원인에게 불쾌감을 주지 않고 친절한 민원상담을 받을 수 있도록 공직자 친절마인드 함양을 위해 추진되었다.

윤예진 CS강사는 친절과 소통을 주제로 민원인의 사소한 불편사항이라도 간과하지 않고 소통을 통해 해결할 수 있도록 노력해야 한다, “공직자 개개인의 심신건강이 군정의 생산성을 제고하는 만큼 나와 가정과 직장에서 함께 행복해지는 방법을 강구하고 그것을 통해 군민들에게 친절과 기쁨이 배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해야 한다고 말했다.

강종만 영광군수는 이번 교육을 통해 군민들의 민원행정서비스 기대치에 부응할 수 있는 공무원의 역량 증대에 크게 기여했을 것으로 생각한다, “사소한 민원 하나라도 강요된 친절이 아니라 직분을 다하는 마음에서 우러나오는 친절이 되어야 하며, 영광군 전 공직자가 사명감을 갖고 군민에게 다가가는 섬김행정을 펼쳐주기를 바란다고 당부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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