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일리노이 주립대학교 신입생 태권도선수 출신 입학!!!
상태바
미국 일리노이 주립대학교 신입생 태권도선수 출신 입학!!!
  • 우내형 편집국장
  • 승인 2022.11.17 19: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22년 고등학교 졸업을 앞둔 태권도 선수들을 위한 미국 일리노이 주립대학교 유학 코스가 만들어져서 화제가 된다. 태권도 전공은 아니지만, 1년(7개월 정도)동안 31학점을 취득하여, 미국 일리노이 주립대학교에서 2학년부터 다니게 되는 이상적인 유학 시스템이다.

1(1학년)은 한국에서 준비하고 2학년부터는 미국에서 직접 하는 유학시스템

태권도뿐만 아니라 다른 과목을 전공하며 운동은 병행할 수 있는 매우 좋은 과정이며, 태권도 유단자는 미국 현지에서 아르바이트하며 충분히 미국에 적응할 수 있는 유학 과정이다.

이번에 케이 유 국제교육원 이종권 대표와 본사 프로그램 공유를 통해서 진행하게 되는 매우 이상적인 입학 시스템이다. 케이 유 국제교육원 대표인 이종권 교수는 다음과 같이 이야기를 했다. “태권도선수 출신은 미국대학에서도 상당히 관심이 많으며, 앞으로 국내에 많은 학생이 유학하고 그곳에서 주최하는 태권도대회에서 입상자가 다수 나오면 미국 내 대학교에서 태권도학부 개설은 시간문제이다.”라고 했다.

예전에도 다른 스포츠 종목 학생 중에서 성적이 전혀 나오지 않았지만, 자신의 가르침과 1:1 전문 교수진의 가르침으로 현재는 일리노이 주립대학교 석사과정을 진행하며, 새로운 분야 과정을 훌륭하게 잘 해내고 진행하는 현지 학생들이 있다고 설명하였다.

또한, 이종권 교수는 자신이 미국 영문과 출신이기에 지금 운동만 전념 해온 학생들이 25개의 학사과정 프로그램과 30개의 부전공 학과 중에 선택하여 미국 유학을 진행하기가 쉽지 않지만, 20년 이상 많은 엘리트 체육인을 가르치며 성공적인 유학 생활을 도왔던 그동안의 경험을 통하여, 충분히 태권도선수 출신들도 미국 일리노이 주립대학교 유학을 잘 해낼 수 있다고 확신한다고 했다.

이번 케이 유 국제교육원을 통하여 많은 태권도 전문 엘리트 선수 출신들이 국내 대학뿐만 아니라 해외 특히 미국 일리노이 주립대학교에 입학하여 태권도를 통한 국위선양과 새로운 학문 과정을 통해 태권도의 위상과 태권도 발전에 지대한 영향을 줄 수 있는 태권도 전문 인재가 더욱 많이 양성되길 기대해본다.

케이유 국제교육원?

유학을 위한 시간 손실이 없는 이상적인 미국대학 정규 입학프로그램을 제공합니다. 미국 현지 생활에 잘 적응할 수 있도록 중점을 둔 프로그램으로, 교육과정의 강화는 물론 다양한 장학제도, 조기 진학제도, 학교 간 자유로운 편입 등 학생들에게 많은 진로와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케이유 국제교육원은 높은 수준의 교육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교육비 수준은 합리적입니다.

UIS(University of lllinois at Springfield 강남 캠퍼스 (1학년 과정)

UIS 편입학 강남 캠퍼스에서 토플시험 준비 및 UIS 현지와 같은 커리큘럼으로 1학년 과정을 거친 후 2학년 과정으로 입학

UIS 신입학 강남 캠퍼스에서 토플시험과 SAT 준비를 통해, UIS 본교로 1학년 과정으로 입학

 

일리노이 주립대학교 입학문의(태권도 선수 출신) 010-6350-3539

케이유 국제교육원 대표 이종권 010-9229-0404

서울시 강남구 테헤란로833(역삼동) 청원빌딩 B1

홈페이지: www.kuedu.org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