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스포츠위원회, 유럽 해외지부 영국스포츠위원회 설립
상태바
세계스포츠위원회, 유럽 해외지부 영국스포츠위원회 설립
  • 박성준 기자
  • 승인 2022.12.06 07: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왼쪽부터 세계스포츠위원회 서현석 위원장, 영국스포츠위원회 안사르 마흐무드 회장
왼쪽부터 세계스포츠위원회 서현석 위원장, 영국스포츠위원회 안사르 마흐무드 회장

[글로벌신문] 사단법인 세계스포츠위원회(WorldSC 위원장 서현석, 이하 ‘위원회’)는 해외 8번째 지부인 영국스포츠위원회(UKSC 회장 안사르 마흐무드 ANSAR MAHMOOD, 이하 ‘지부’)를 설립했다.

지부 체결식은 지난 2일(금) 오후 5시에 위원회 사무실에서 WorldSC 서현석 위원장과 윤성원 국제협력위원회 부위원장이 참석했고, 지부에서는 안사르 마흐무드 회장과 임원들이 함께한 가운데 열렸다.

위원회 서현석 위원장은 “유럽지역 첫 지부를 영국에 설립하고, 한국까지 방문해 지부체결을 하게 되어 진심으로 기쁘게 생각한다. 위원회는 앞으로 해외지부, 국내지부 등 물론 스포츠종목 산하단체까지 확장하여 명실상부한 글로벌 단체로 성장하겠다. 영국지부와 함께 유럽지역 지부 확장과 태권도 세계화, 국제 스포츠발전과 인재 양성에도 힘쓰겠다.”라고 밝혔다.

영국지부 안사르 마흐무드 회장은 “유럽권에 위원회 첫 지부를 맡게 되어 영광으로 생각한다. 영국 스포츠발전과 뉴스포츠 프로그램을 기획하여 위원회 함께 성장할 것이며, 내년에 영국에서 열리는 기념행사와 태권도대회에 위원회를 초대할 것이다. 또한 위원회가 추진하는 사업에 적극 동참할 것이다.”라고 말했다.

영국지부에서는 내년에 WorldSC Cup 태권도대회를 계획하고 있다. 위원회는 이 대회에 한국선수단을 선발하여 참가할 예정이다.

체결식후 단체사진
체결식후 단체사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