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포대학교 실용음악과 재학생, 트로트 가수 권민정 타이틀곡 ‘미스터‘ 참여
상태바
김포대학교 실용음악과 재학생, 트로트 가수 권민정 타이틀곡 ‘미스터‘ 참여
  • 이희정 기자
  • 승인 2023.01.15 12: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가수 권민정 앨범 재킷
가수 권민정 앨범 재킷

[글로벌신문] 김포대학교(총장 박진영)는 K-Culture 계열 실용음악과 작곡, 미디 전공 재학생 정범수, 정해권 학생의 소속 팀 올데이온(All day on)이 트로트 가수 권민정의 타이틀곡 ‘미스터(Mr.)’에 작사, 작곡, 편곡으로 참여했다고 밝혔다.

미스터(Mr.)는 프로듀서 컴퍼니 Alive Nation의 수장 투챔프를 필두로 프로듀서 디웨일과 올데이온이 의기투합해 작업한 곡으로, 권민정의 개성 있는 보이스와 어우러져 완성도를 높인 세미 트로트다. 여자의 마음을 모르고 애태우는 남자의 마음을 ‘미스터’로 빗대어 사랑을 원하는 여자의 마음이 담긴 가사가 인상적인 곡이다.

이번 작업은 2022년 7월 26일 발매된 원더걸스 메인 보컬 선예의 데뷔 후 첫 솔로 앨범 타이틀 ‘Now I Fly’에 이어 올데이온이 브레이브걸스의 ‘롤린’, ‘운전만해’를 역주행 히트시킨 김포대학교 하승목 교수의 프로듀서 팀 투챔프, 프로듀서 D Whale과 함께 협업한 두 번째 곡이다.

김포대학교 실용음악과는 ‘음원 제작 실습’을 통한 곡 발매는 물론 현직 작곡가와 컬래버레이션 프로젝트 진행 등 프로듀서, 무대감독, 아티스트와 같은 실무진들이 대거 교수로 재직하고 있는 ‘실용 중점 교육’ 학과다.

김포대학교는 포스트 코로나와 4차 산업 혁명 시대의 외부 환경 변화에 유연하고 민첩하게 대응할 수 있도록, 대학 중장기 발전 계획 HOPE 2025와 특성화 계획, 혁신 계획의 실행 및 연계성 점검, 전략 실현을 위한 전략 과제별 세부 KPI 성과 관리 시스템의 정착 및 실행을 우선 과제로 두며 ‘On Demand, Gig Economy’로 대표되는 일자리 시장의 대변혁 시대에 미래 산업에 적합한 직업 교육 패러다임의 혁신이 절실하게 요구되는바, 혁신을 통한 미래 직업 핵심 역량을 갖춘 인재 양성에 집중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