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겸 가수 ‘정봉희’, 새 프로필 사진… 앨범 재킷 이미지를 공개
상태바
배우 겸 가수 ‘정봉희’, 새 프로필 사진… 앨범 재킷 이미지를 공개
  • 황소선 기자
  • 승인 2023.01.17 10: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생은 소풍처럼’으로 6년 만에 컴백… 재킷 이미지 공개
가수 정봉희앨범 재킷 섹션별 모음 사진 사진제공= 은설기획

[글로벌신문] 배우 겸 트로트 가수 정봉희는 앨범 재킷 이미지와 새 프로필 사진을 공개하면서 6년 만의 컴백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가수 정봉희는 16일 은설기획을 통해서 3집 앨범 세미트롯, ‘인생은 소풍처럼’ 발매에 앞서 새 프로필 사진과 앨범 섹션 별 재킷 이미지를 공개했다.

공개된 프로필 사진 속 정봉희는 흰 블라우스에 연 남색의 재킷 의상으로 단아하면서도 밝고 에너제틱 한 분위기와 물광 피부를 발산한다. 특히 공개된 각 섹션별 재킷 이미지는 중년의 몽상적 섹시함과 보수적 무드를 자아내며 3집 앨범에 대한 궁금증을 자아낸다.

이번에 발표되는 정봉희의 3집 앨범 ‘인생은 소풍처럼’은 현재 모든 작업이 끝난 상태다. 다만 음원 발표를 이달 말이나 내달 초로 조율 중이다. 각종 가요제에서 가창 상을 받은, 보이스의 끝판왕 정봉희만의 특유의 호소력 짙은 목소리가 돋보이는 곡이다.

‘인생을 소풍처럼’은 영혼이 평화롭고 자유분방함을 피부로 전해주는 인생의 삶을 은유적으로 표현한 노래이다.

이에 설운도 나침반, 강진 달도 밝은데, 김용림의 사랑의 밧줄을 작사 작곡한 김상길 작곡가가, 가수 유화가 작사한 글에 세미트롯 풍의 밝고 경쾌한 영혼을 불어넣었다.

한편 정봉희는 헤어디자이너로 강남 헤어샵을 운영하면서 배우와 가수 활동을 병행하면서 KBS 아침마당 등 얼굴을 알리면서 컴백을 준비했다.

이번 컴백으로 음악적 갈증을 해소할 정봉희가 어떤 모습으로 대중에게 다가갈지 주목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