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정부소방서, 남·여 의용소방대 연합회장 이·취임식 개최
상태바
의정부소방서, 남·여 의용소방대 연합회장 이·취임식 개최
  • 이성영 기자
  • 승인 2023.01.19 20: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글로벌신문] 의정부소방서는 19일 3층 대강당에서 김동근 의정부시장, 김민철·오영환 국회의원, 최정희 의정부시의회 시의장 외 6명, 이형섭 국민의힘 당협위원장, 최병선·오석균 도의원, 의정부소방서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의용소방대 남·여 연합회장 이·취임식 행사를 가졌다고 밝혔다.

이날 행사는 이임하는 차기남 남성의용소방대 연합회장의 노고를 격려하고 새로이 취임하는 이진훈, 유현숙 남·여 연합회장의 취임을 축하하기 위해 마련됐다.

새로 취임하는 의정부소방서 의용소방대 이진훈·유현숙 연합회장은 소방활동 보조업무를 누구보다 적극적이고 성실하게 수행해 왔으며, 탁월한 리더십으로 의용소방대의 운영과 활성화에 기여함은 물론 동료 대원들로부터 두터운 신망을 받고 있어 앞으로 의용소방대 조직발전에 큰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된다.

의용소방대는 의정부시 지역에 거주하는 주민으로 구성되어 화재진압, 구조, 구급업무 등 각종 재난 현장에서 소방활동 업무를 보조하고 화재예방을 위한 각종 캠페인을 실시하는 등 지역사회 안전지킴이로서의 역할을 담당하는 조직이다.

유해공 의정부소방서장은 “그동안 의정부시민의 생명과 안전, 재산보호에 헌신적으로 노력을 기울이시다가 명예롭게 퇴임하시는 차기남 연합회장님께 깊은 감사를 드린다고 전했으며, 새롭게 취임하시는 이진훈, 유현숙 연합회장에게 앞으로 지역사회의 안전지킴이로서 의정부시민의 소중한 생명과 재산보호에 앞장서는 의용소방대가 되어 달라”고 당부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