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 신년음악회_ 김소현 손준호의 LOVE & MUSICAL
상태바
2023 신년음악회_ 김소현 손준호의 LOVE & MUSICAL
  • 김유찬 기자
  • 승인 2023.01.23 10: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23 신년음악회 김소현 손준호의 LOVE MUSICAL
2023 신년음악회 김소현 손준호의 LOVE MUSICAL

[글로벌신문] 안성맞춤아트홀 올해 첫 기획공연으로‘2023 신년음악회 _ 김소현, 손준호의 LOVE & MUSICAL’을 오는 2월 18일(토) 오후 5시 안성맞춤아트홀 대공연장에서 개최한다.

이번 신년 음악회는 음악성과 연기력을 겸비한 대한민국 최고의 뮤지컬배우 김소현 손준호 부부가 펼치는 로맨틱하고 즐거움이 가득한 토크 콘서트로 대형 뮤지컬과 TV 방송, CF까지 두루 섭렵한 정상급 뮤지컬 배우 부부의 소소한 이야기부터 많은 사랑을 받아온 유명 뮤지컬 노래와 팝송 등으로 꾸며진다.

대중성과 흥행성을 고루 갖춘 이번 토크 콘서트는 이자은 밴드의 라이브 연주와 함께 김소현 배우와 손준호 배우의 솔로곡부터 듀엣곡까지 모두 들어볼 수 있다. 뿐만 아니라   KBS2‘불후의 명곡’에 손준호와 함께 출연했던 테너 김상진이 게스트로 출연해 더욱 
풍성하고 다양한 무대를 선사한다.

김소현은 뮤지컬 오페라의 유령의 대표곡‘Think of me'를 비롯하여 뮤지컬 캣츠의‘메모리’, 모차르트의‘황금별’등을 선보이며 손준호는‘You will never walk alone', '이룰 수 없는 꿈', 'You're still you' 등을 부른다. 듀엣곡으로는 뮤지컬 지킬앤하이드의‘Take me as I am’, 
오페라의 유령의‘All I ask of you’등을 부른다. 특별 게스트 김상진은‘My way', '낭만에 대하여’,‘첫사랑’등의 무대로  즐거움을 한가득 선사할 예정이다.

로맨틱 토크 콘서트‘김소현, 손준호의 LOVE & MUSICAL'의 티켓 가는 R석 30,000원, S석 20,000원이며 안성 시민은 15% 할인이 적용된다. 공연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안성맞춤아트홀 홈페이지를 참고하거나 아트홀로 문의하면 된다.(031-660-0666)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