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포시태권도협회 ‘사범 그리고 길’ 세미나 성황리 개최
상태바
김포시태권도협회 ‘사범 그리고 길’ 세미나 성황리 개최
  • 김현수 수석기자
  • 승인 2023.02.19 18: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엔데믹의 끝! 사범교육 지원사업
- 미래 가치와 발전의 초석
김포시태권도협회 문대선 회장 개회사

[글로벌신문] 김포시태권도협회(회장 문대선)는 2월 18일(토) 김포 시민회관 3층 다목적 홀에서 2030 No.1 프로젝트 사범교육 지원사업! 지도자의 심장을 뜨겁게 할 역량 강화 세미나를 성황리에 개최하였다.

이번 세미나는 개회식을 시작으로 세계태권쉽연맹 총장 변관철 강사의 사범의 길, 태권도 교육의 이해, 태권도 지도자의 지도력 순으로 강연을 펼쳤다.

김포시태권도협회 문대선 회장은 개회사에서 “행복한 삶을 위해서는 자신의 내면을 바르고 건전하게 가꾸며 타인, 공동체 그리고 자연과 더불어 살아가는데 필요한 인간다운 성품과 역량인 인성이 중요합니다. 엔데믹의 끝 ‘사범 그리고 길’이란 주제로 펼쳐지는 이번 지도자 역량 개발교육이 도약의 발판이 되어 여러분의 미래 가치를 만들어줄 줄탁동시(啐啄同時)가 되길 바라며 주말인데도 불구하고 교육에 임하는 우리 회원님들, 사범님들을 봤을 때 우리 태권도의 미래는 분명 발전할 것이라는 생각이 들고 항상 저의 김포시태권도협회는 우리 회원 도장들이 잘 될 수 있도록 함께 하겠습니다”라고 전했다.

변관철 강사는 “태권도 교육을 통하여 제자들에게 더 큰 행복을 만들어주기 위해 좋은 교육을 찾고 매일매일 제자들과 구슬땀을 흘리고 있는 김포시태권도협회 사범님들께 이 교육의 철학과 방법을 나눕니다. 이번 교육을 통해 미래 가치와 발전의 초석이 되길 바라며 힘차게 응원합니다”라고 말했다.

이번 세미나에 참석한 우리동네태권도 전태형 관장은 “값진 교육을 준비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문대선 회장님과 이현중 사무국장님, 김기운 부회장님을 비롯한 임원들 덕분에 나 자신을 또 한 번 되돌아볼 수 있는 정말 소중한 시간이 되었습니다”라고 했다.

함께하는 김포시태권도협회는 이번 세미나를 통해 알에서 깨어나기 위해 노력하는 병아리처럼 회원 도장 사범님들 모두가 성장하는 계기가 되며 앞으로도 김포시태권도협회가 함께할 것을 약속하였다.

사범 역량 강화 세미나 후 단체사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