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6기 주니어보드 발대식 개최
상태바
제16기 주니어보드 발대식 개최
  • 김유찬 기자
  • 승인 2023.03.09 09: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철도 수도권광역본부, 공사의 젊은 인재들, MZ세대를 대표해 조직문화 개선에 초점
한국철도 수도권광역본부, 2023년 제16기 주니어보드 발대식이 진행중이다.
한국철도 수도권광역본부, 2023년 제16기 주니어보드 발대식이 진행중이다.

[글로벌신문] 코레일 수도권광역본부(본부장 손명철)는 지난 7일(화) ‘제16기 본부 주니어보드 발대식’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번 16기 수도권광역 주니어보드 위원들은 한국철도공사 내 다양한 업무를 맡은 2030 MZ세대 젊은 직원 20명으로 구성되어 1년동안 부서별 소통과 조직문화 개선을 위한 오피니언 리더로 활동한다.

특히, 올해 주니어보드는 경영진과 현업의 공식적인 대화채널로서 경영개선방안을 명확하게 전달하며 위원들 스스로 운영 방향과 활동 아이디어를 논의해 최근 발생하고 있는 세대·부서 간 갈등을 해소하기 위한 활동들을 추진할 계획이다.

이날 발대식에는 위촉장 수여식과 더불어 경영진과의 소통 활동을 통한 철도 안전기본지키기, 조직화합 등 현안 사항에 대해 심도 깊은 대화를 나눴다.

손명철 본부장은 “MZ세대를 대표하는 본부 핵심 인재들이 모여 제16기 주니어보드가 출범하게 되었다.”라며, “경영진과 활발한 소통, 참신한 아이디어를 통해 경영개선과 조직화합을 이끌어 주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