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선이공대 스포츠지도과, “TG영무와 업무협약 체결”
상태바
조선이공대 스포츠지도과, “TG영무와 업무협약 체결”
  • 박성준 기자
  • 승인 2023.03.10 08: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조선이공대학교 스포츠지도과(박준환 교수, 이하 조선이공대’)는 프리미엄 복합스포츠센터(박헌택 회장, 이하 ‘TG영무’)와 상호 생활체육 발전 및 토탈 헬스케어에 앞장서는 실무중심의 전문 인력 양성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좌측부터 TG영무 김 진 이사, 스포츠지도과 박준환 교수
좌측부터 TG영무 김 진 이사, 스포츠지도과 박준환 교수

[글로벌신문] 체결식은 8() 광주 상무지구 주상복합건물 3층 프리미엄 복합스포츠센터 갤러리에서 TG영무 김 진 이사와 스포츠지도과 박준환 교수 및 교수진이 참석한 가운데 열렸다.

이날 양 기관은 업무협약 체결에 따라 긴밀한 네트워크를 구축하고 생활체육 및 스포츠 활성화를 위한 재능기부 활동 스포츠 현장의 전문인력 양성 생활체육 및 스포츠 교육 프로그램 공동 연구개발 현장실습 · 취업처 발굴을 위한 상호 협력 스포츠산업 선도를 위한 상생 파트너십 구축 및 실무 능력을 갖춘 전문 인력 양성을 위해 상호 협력할 예정이다.

조선이공대 스포츠지도과 박준환 교수는 오늘 이 협약으로 인해 우수한 잠재력을 지닌 미래 스포츠 지도자를 육성할 수 있도록 앞장서겠다라고 밝혔다. 또한 전국 최대 규모의 복합스포츠센터와 서로 협력할 수 있는 장을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해 스포츠 과학으로 광주 시민의 건강을 책임질 수 있는 종합 헬스케어 지도자를 양성시킬 것을 다짐하였다.

TG영무 김진 이사는 유아부터 노인까지 생활체육의 저변 확대와 건강한 스포츠의 장을 만들고 조선이공대 스포츠지도과 학생들이 최첨단 시스템에 잘 적응해 올바른 전문 지도자의 길을 걸을 수 있도록 현장 견학과 인턴십에 적극 공유와 협조를 하겠다라고 말했다.

TG영무의 파다드시티는 스포츠와 갤러리를 접목시킨 스크린 골프연습, 실내테니스, 보디케어, 필라테스, 프라이빗 다이어트 등 2천평 규모의 프리미엄 복합스포츠센터이며, 100m 실내 트랙, 정식규격 실내 테니스코트장을 비롯해 AI활용 맞춤식 헬스, 3D 체형진단, 스마트워치를 사용한 실시간 운동량을 체크, 프라이빗 룸 다이어트 캡슐 등을 갖추고 있다.

체결식에 참석하지 못했지만 박헌택 회장은 복합스포츠센터인 파라드시티는 예술과 스포츠를 통해 광주시민들의 몸과 마음을 치유하는 무대이며, 이 무대에 조선이공대 스포츠지도과 학생들이 설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또한 스포츠용품과 문화 예술을 접목시키어 이를 기반으로 한 청년예술가의 산업을 유치하겠다라고 밝혔다.

체결식후 단체사진
체결식후 단체사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