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춘천 세계태권도문화축제조직위원회, 태권도진흥재단과 맞손
상태바
강원·춘천 세계태권도문화축제조직위원회, 태권도진흥재단과 맞손
  • 박성준 기자
  • 승인 2023.03.14 21: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좌측부터 태권도진흥재단 오응환 이사장, 강원춘천 세계태권도문화축제 이상민 조직위원장
좌측부터 태권도진흥재단 오응환 이사장, 강원춘천 세계태권도문화축제 이상민 조직위원장

[글로벌신문] 2023 강원·춘천 세계태권도문화축제조직위원회(조직위원장 이상민, 이하조직위원회’)는 태권도진흥재단(이사장 오응환, 이하 재단’)와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체결식은 14() 오전 12시에 송암스포츠타운에 위치한 조직위원회 브리핑실에서 조직위원회 이상민 위원장과 박계희 사무총장 및 임원들이 재단에서는 오응환 이사장, 고재춘 본부장 및 임원들이 참석했고, 강원도태권도협회 박수웅 회장이 참석하여 자리를 빛내주었다.

재단에 오응환 이사장은 강원도 춘천에서 세계태권도연맹에서 주최하는 세계태권도대회를 3가지 종목을 개최하는 것은 매우 이례적인 일이고, 이 대회가 성공적인 대회가 될 수 있도록 조직위원회와 협의하면서 전 세계 태권도인들의 축제가 될 수 있도록 협력하겠다. 또한 이 대회 기간에 랭킹 점수가 들어가는 국제장애인태권도대회를 개최해 함께하는 대회, 함께하는 축제로 재단에서도 힘껏 도울 것이다.”고 전했다.

조직위원회 이상민 위원장은 재단에서 춘천까지 방문해 주셔서 기쁘게 생각하고, 또한 업무협약까지 맺게 되어 뜻깊게 생각한다. 본 축제에 국제장애인태권도대회까지 제의하여 뜻밖에 장애인대회를 추가로 개최하게 될 것으로 보인다. 재단과 함께 장애인대회 또한 성공적인 대회를 치룰 수 있도록 준비하겠다.”고 밝혔다.

대회기간은 818일부터 24일까지 7일간 강원 춘천 송암스포츠타운 및 특설 야외 경기장에서 212개 회원국 중 60개국 이상, 15,000명 선수, 임원, 관람객이 춘천으로 모여 재미있는 태권도, 볼거리, 먹거리 등 축제의 장을 선보일 예정이며, 오픈대회도 성대히 개최해 전 세계 태권도 문화축제로서 화합의 장을 만들 계획이다.

체결식후 단체사진
체결식후 단체사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