낫유어로즈,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 팝업 스토어 오픈
상태바
낫유어로즈,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 팝업 스토어 오픈
  • 이성영 기자
  • 승인 2023.04.07 09: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 디어에디션 입점 기념
전 제품 10% 할인 전 구매 고객 대상 스크런치 및 온라인 쿠폰 증정 이벤트
낫유어로즈 디어에디션 팝업 스토어 포스터
낫유어로즈 디어에디션 팝업 스토어 포스터

[글로벌신문] 플라워웍스가 전개하는 ‘낫유어로즈(Not Your Rose)’가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 편집샵 디어에디션에서 4월 6일(목)부터 4월 12일(수)까지 팝업스토어를 진행한다.

이번 팝업 스토어는 낫유어로즈의 디어에디션 입점을 기념해 기획됐다. 매장에서 23SS 신상품부터 캐리오버 상품까지 다양한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낫유어로즈 23SS 컬렉션은 발레 룩을 테마로 기획했다. 출시 리스트는 △블라우스 △가디건 △볼레로 △드레스 △스커트 △팬츠로 구성했다.

캐리오버 제품은 △스퀘어 크롭 블라우스 △후크 스퀘어 탑 △프릴 미니 드레스 △이네스 셔츠 뷔스티에를 포함해 다양한 상품으로 구성했다. 특히 ‘후크 스퀘어 탑’의 경우 아이브 장원영, 레드벨벳 조이 등 셀러브리티의 착용은 물론, 3년간 2만장을 돌파한 스테디 셀러다.

또 이번 팝업 스토어를 기념해 전 제품 10% 할인 및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증정 이벤트는 △스크런치 증정 △온라인 10만원 쿠폰 증정 총 2가지로 구성했다. 팝업 스토어에서 낫유어로즈 구매 고객 전원에게 스크런치(머리끈)를 증정하며, 매장 내 낫유어로즈 제품 착용 후 인스타그램 게시물 업로드 시 5명을 추첨해 온라인 쿠폰 10만원을 증정한다.

낫유어로즈는 이예지 디렉터가 론칭한 패션 브랜드로, 여성들의 아름다움과 판타지적 요소를 살리면서 아름다운 부분을 돋보이게 하고 단점을 보완하는 옷을 만드는 것이 브랜드 모토로, 여성 셀러브리티가 착용해 주목받고 있다.

* 팝업 스토어는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 5층 편집숍 디어에디션에 마련됐다.
* 영업 시간은 월요일부터 일요일 오전 10시 30분부터 오후 8시까지 운영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