래퍼 서출구 자체 토크 콘텐츠 ‘당산역 3번 출구’로 거침없는 입담 예고
상태바
래퍼 서출구 자체 토크 콘텐츠 ‘당산역 3번 출구’로 거침없는 입담 예고
  • 유창수 기자
  • 승인 2023.04.11 19: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래퍼 서출구
래퍼 서출구가 자체 토크 콘텐츠로 거침없는 입담을 예고했다.

래퍼 서출구가 자체 토크 콘텐츠로 거침없는 입담을 예고했다.

서출구의 자체 토크 콘텐츠인 ‘당산역 3번 출구’는 서출구가 어린 시절 미국 유타주에서 유학 중 힙합에 빠져 다시 한국에 오게 된 바텐더로 분한다.

서출구는 실제 본인의 현실을 반영한 부캐를 통해 프리스타일 최강자다운 거침없고 막힘없는 입담을 선보인다.

또한 서출구는 오는 28일 웨이브에서 독점으로 첫 공개되는 ‘피의 게임 시즌2’에 출연한다. ‘피의 게임 시즌2’는 두뇌, 피지컬 최강자들이 사냥할 것인가, 사냥당할 것인가를 두고 벌이는 극한의 생존 서바이벌 예능이다.

서출구가 덱스와 박지민, 홍진호 등 서바이벌 대가들과 함께 ‘피의 게임 시즌2’에서 어떤 활약을 펼칠지 궁금증이 더해지고 있다.

서출구는 앞서 채널A 서바이벌 예능 ‘입주쟁탈전 펜트하우스’와 tvN 예능 ‘내친나똑’(내 친구들은 나보다 똑똑하다)에 출연해 ‘뇌섹남’ 이미지를 굳혔다.

서출구는 초∙중∙고등학교를 모두 조기 졸업한 수재로 잘 알려진 만큼 방송 전부터 뜨거운 관심을 이끌었고, 토익 만점자, 미국 수능 ACT 고득점자 등 역대급 스펙으로 무장한 영어 회화 실력으로 출연진들을 감탄케 한 바 있다.

‘쇼미더머니’와 ‘고등래퍼’를 통해 대중에게 친근한 서출구는 고유의 음악적 색을 입힌 곡을 발매하며 리스너들을 꾸준하게 찾고 있다.

프리스타일 최강자를 넘어 다채로운 수식어로 불리는 서출구가 앞으로 보여줄 음악적 행보에 기대가 모인다.

한편, 서출구는 주니엘, 나태주, 태미, 변현민, 민(미쓰에이) 등이 소속된 K타이거즈 엔터테인먼트와 함께 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