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창군, ‘2023 세계유산도시 고창 방문의 해’ 특집 KBS 열린음악회 개최
상태바
고창군, ‘2023 세계유산도시 고창 방문의 해’ 특집 KBS 열린음악회 개최
  • 유창수 기자
  • 승인 2023.04.14 10: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초대권 17일 9시 고창문화의전당, 면사무소 1인 2매 선착순 배부
고창 방문의 해 특집 KBS 열린음악회 개최
고창 방문의 해 특집 KBS 열린음악회 개최

전북 고창군이 오는 23일 고창읍성 잔디광장에서 군민 모두가 하나 되는 ‘KBS 열린음악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2023 세계유산도시 고창 방문의 해를 전국 방방곡곡에 알리고, 고창군민에게 문화 공연 향유의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기획됐다.

‘KBS 열린음악회 고창 방문의 해특집편에는 87주 연속 스타트롯 여자 랭킹 1위를 차지하고 있는 트로트 가수 송가인과 알리, 피프티피프티, 진성, 김종서, 김장훈, 김민희, 강혜정, 에스페로가 출연해 세대와 장르를 아우르는 다양한 공연을 선보일 예정이다.

특히 열린음악회를 보기 위하여 많은 외부 관광객들이 고창군을 찾을 것으로 예상돼 고창 방문의 해를 맞아 1천만 관광도시로의 도약을 위한 좋은 기회가 될 전망이다.

공연녹화는 23일 저녁 730분부터 진행되며 초대권 소지자에 한해 오후 6시부터 선착순으로 입장하나 초대권 미소지자의 경우에도 행사장 주변 입석 방청이 가능하다.

열린음악회의 초대권은 17일 오전 9시부터 고창문화의전당, 주소지 면사무소에서 12매까지 선착순 무료 배부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