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무극 협회 진성운 말레이시아 무술 힐링 운동 대표 단증 수여식
상태바
천무극 협회 진성운 말레이시아 무술 힐링 운동 대표 단증 수여식
  • 우내형 편집국장
  • 승인 2023.04.24 18: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여러국가와 MOU 체결 및 단증 수여식으로 뿌리가 깊은 우리의 전통무예 천무극의 인기가 날로 높아지고 있다.

2023422일 토요일 아산시에 있는 천무극협회에서 뜻깊은 행사가 진행되었다. 말레이시아에서 무술 힐링 운동 대가로 유명한 진성운 대표를 모시고 천무극의 뿌리 설명과 그에 따른 진성운 대표의 무술 힐링 운동 철학을 전해 들으며, 아산시 천무극 협회 이춘상 회장과 천무극 전수자 남민우 원장, 곽영걸 사무총장, 그 외 다수 임원이 함께 참석하여 자리를 빛내주었으며, 진성운 말레이시아 힐링 운동 대표에게 천무극과 대한민국 최초로 발간된 프로태권도 교본및 천무극(경찰청인증 무술) 8단증을 수여하는 뜻깊은 시간을 가졌다.

천무극 단증 수여후 기념사진 왼쪽 진성운 힐링무술 대표 남민우 천무극 원장

수여식을 통해 천무극협회 남민우 원장은 진성운 대표님은 무술 선배님이시고, 유도인으로 가지고 있는 경력을 높게 평가해드려서 본회 8단을 수여하게 되었다고 하며, 앞으로 말레이시아 천무극 활성화에도 힘써 주실 것을 당부드리며 8단증 수여 의미를 함께 둔다고 설명하였다.’

이에 정성운 대표 역시 천무극 8단증을 받게 되어서 무한한 영광으로 생각하며, 앞으로 천무극과 자신의 무술 힐링 운동의 협력 속에서 더욱 발전된 천무극이 될 수 있도록 일조하겠다고 감사를 표현하였다.

행사후 천무극협회 임원 단체 사진

행사 마무리로 천무극 남민우 원장은 앞으로 천무극협회는 아산시 체육회 가입 등 막중한 행정과제들이 산적 해이지만, 천무극시도협회 회장단과 임원분들의 적극적인 협조가 이루어지고 있어서 모든 문제를 순차적으로 잘 해결해 나아갈 것이라고짧게 갈음하였다.

 

다수의 국가에서 MOU체결이 쏟아지고 있는 뿌리가 깊은 우리의 무예 천무극(天武極)에 무궁한 발전과 횡보를 기대해 본다.

서울시천무극협회 문의 010-6350-3539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