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bu Hospitality, 리스본 진출
상태바
Nobu Hospitality, 리스본 진출
  • 박언용 기자
  • 승인 2023.05.23 20: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Nobu Hospitality, 포르투갈에 첫 호텔 및 레스토랑 오픈 예정

Nobu Matsuhisa 셰프 , Robert De Niro Meir Teper 설립한 가장 빠르게 성장하고 있는 럭셔리 라이프스타일 브랜드인 Nobu Hospitality 포르투갈 진출을 발표하여 회사의 글로벌 확장 전략에 하나의 중요한 이정표를 세우게 되어 기쁩니다.

NOBU HOSPITALITY LEADERSHIP

Nobu Hotel and Restaurant Lisbon 그룹의 글로벌 성장 전략의 일환으로, Nobu Hospitality 계획한 포르투갈 진출의 번째 단계입니다. Nobu Hospitality에서는 럭셔리한, 혁신적인 요리, 몰입형 고객 경험이 독특하게 조화를 이루어 계속 환대 분야를 재정립하고 있습니다.

포르투갈 최초의 Nobu Hotel and Restaurant 리스본 중심부의 유명한 Avenida da Liberdade 오픈할 것입니다. 럭셔리 부티크와 독특한 19세기 건축물로 유명한 아름다운 장소에서 안목 있는 여행객들은 도시의 고급 소매점, 5성급 레스토랑 주요 문화 랜드마크에 직접 접근할 있습니다. 바이샤 지구, 시아두의 트렌디한 동네, 유명한 조르즈 성이 도보로 가까운 거리에 있어 도시가 선사하는 모든 것을 누리기에 완벽한 곳입니다.

Nobu Hospitality CEO Trevor Horwell 이렇게 말합니다. "포르투갈에 호텔과 레스토랑을 개장하게 되어 매우 기쁘며, 리스본은 우리의 목적지로 향하는 번째 벤처 사업을 시작하는 장소로 적절합니다. 풍부한 역사, 맛있는 음식, 인상적인 신고전주의 건축물이 있는 리스본은 우리 브랜드의 이상적인 목적지입니다. 우리는 포르투갈 성장 전략의 일환으로 Nobu 브랜드를 리스본에 도입하기를 기대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