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군노래자랑···나태주X박군, 진도에서 만난 패티김
상태바
태군노래자랑···나태주X박군, 진도에서 만난 패티김
  • 유창수 기자
  • 승인 2023.06.12 07: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LG 헬로비전+K-STAR+HCN 공동 제작 예능 프로그램 ‘태군노래자랑’
LG 헬로비전+K-STAR+HCN 공동 제작 예능 프로그램 ‘태군노래자랑’

나태주와 박군이 태군노래자랑’ 3번째 방문지로 진도 울돌목을 찾았다. 그곳에서 두 사람은 패티킴과 싱크로율 99%인 실력자를 만났다.

7LG 헬로비전+K-STAR+HCN 공동 제작 예능 프로그램 태군노래자랑’ 3회에서는 영화 명량의 배경인 진도 울돌목을 방문했다. 이충무공의 명량대첩지로 잘 알려진 서해의 길목으로 쫄깃한 육질을 자랑하는 숭어의 참맛을 느낄 수 있는 명소로도 유명하다.

이날 나태주와 박군은 첫 인터뷰부터 살아 있는 전설의 디바패티김의 전성기 활동을 엿보게 하는 실력자를 만났다. 짙은 소울과 함께 패티김 싱크로율 99%를 자랑하는 실력자의 목소리에 나태주와 박군은 화들짝 놀라며 그의 부산행을 극구 반대했다. 나태주는 이 정도면 홍보 안 해도 될 것 같다확실히 기운이 좋다. 내가 봤을 때 (태군노래자랑) 대박 날 것 같다며 매회 노래 고수가 속출하는 태군노래자랑의 심상치 않은 상승세를 예고했다.

무엇보다 실력자는 박군의 오래된 찐 팬이었다. 그는 박군의 실물을 보고도 진짜 박군인지 알아채지 못했고, 가족의 거듭된 확인 사살로 5분 만에 그를 알아보며 즉석 팬 미팅이 이뤄졌다. 실력자 팬은 진짜 나 박군 너무 좋아해. 안아줘라며 폭발적인 가창력 뒤에 숨겨진 팬심을 드러냈고, 박군은 요새 장가 잘 가서 옥탑방은 벗어났다는 근황을 전해 훈훈함을 자아냈다.

LG 헬로비전+K-STAR+HCN 공동 제작 예능 프로그램 태군노래자랑대한민국에 왜 이렇게 노래 잘하는 사람이 많아?” 라는 질문을 시작으로 가수 나태주박군이 노래방 기계를 들고 불쑥 찾아가는 프로그램이다.

시민의 노래 한 소절로 참가 여부가 빠르게 결정되는 우리 지역 맞춤바로당일그곳노래자랑대회다. ‘태권트롯맨나태주와 트롯특전사박군이 노래방 기계를 들고 전국 팔도를 돌아다니며 안방극장에 재미와 흥을 선사하고 있다.

방송은 매주 수요일 오후 5LG헬로비전 헬로tv 유튜브 채널을 통해 방송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