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30회 구리시태권도협회장기 태권도대회” 성황리 개최
상태바
“제30회 구리시태권도협회장기 태권도대회” 성황리 개최
  • 김현수 수석기자
  • 승인 2023.06.24 18: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태권도를 통해 구리시가 하나가 되는 축제의 장
- 뮤지컬 배우 겸 탤런트 홍지민 씨 자녀 대회 참가, 개회식 행사에도 참여하여 축하

[글로벌신문] 구리시태권도협회(회장 김건녀), 구리시, 구리시체육회가 주최•주관하고 경기도태권도협회가 후원하는 가운데 “제30회 구리시태권도협회장기 태권도대회”가 6월 24일(토) 구리시 체육관에서 성황리에 열렸다.

이번 대회는 공인품새(개인전), 품새(복식), 겨루기(개인전), 격파(개인전) 종목으로 500여 명의 선수들이 참여하여 열띤 경쟁을 펼쳤다.

이날 오전 11시에 열린 개회식에는 백경현 구리시장, 권봉수 구리시의회장, 윤호중 국회의원, 윤재근 구리시체육회장, 최명수 신한대학교 학장, 소천섭 고양시태권도협회장, 강신관 남양주시태권도협회장, 권동하 안양시태권도협회장을 비롯한 많은 내외빈들이 참석하여 자리를 빛냈다.

또한 이번 대회에 뮤지컬 배우 겸 탤런트 홍지민 씨 자녀가 선수로 출전하여 눈길을 끌었으며 개회식 행사에도 참여하여 대회를 축하하였다.

김건녀 회장은 대회사에서 “즐거운 변화, 더 행복한 구리시에서 ‘제30회 구리시태권도협회장기 태권도대회’가 열리게 된 것을 매우 기쁘게 생각합니다. 대회에 참석한 선수, 지도자 여러분! 힘찬 날갯짓으로 도약할 수 있는 길은 오로지 땀에서 비롯된다는 사실을 인지하시기 바라며 승패를 떠나 이번 대회에서 함께 어우러져 구리시가 하나가 되는 축제의 장이 되길 바라겠습니다. 성공적인 대회를 위해 수고해 주신 최상근 사무국장을 비롯한 집행부 관계자 여러분들과 구리시태권도협회 회원들께 감사의 말씀을 드리며 참가하신 선수 여러분들의 건승을 기원합니다”라고 전했다.

이어진 백경현 구리시장은 축사에서 “구리시 태권도대회를 개최하게 된 것을 진심으로 축하드리며 구리시 태권도 발전과 이번 대회의 성공적인 개최를 위해 물심양면으로 애써주신 김건녀 회장님을 비롯한 관계자분들의 노고에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 오늘 이 대회를 통해 태권도인으로서 그동안 수련해 온 태권도 실력을 가늠해 보고, 앞으로 더욱 성장하는 발판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끝으로 구리시태권도협회의 무궁한 발전과 선수 여러분들의 기량을 마음껏 뽐내시길 바랍니다”라고 말했다.

개회식 후 축하공연은 경민대학교 태권도 시범단의 멋진 시범으로 참석한 선수, 내빈 및 관계자 등 모든 이들에게 큰 환호와 박수갈채를 받으며 개회식 행사를 마쳤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