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 상반기 안성여행 스마트폰 사진공모전 수상작 발표
상태바
2023 상반기 안성여행 스마트폰 사진공모전 수상작 발표
  • 김유찬 기자
  • 승인 2023.06.26 20: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287건 접수, 금상 ‘봄에 빛나는 안성’ 등 총 31점 수상 -
(은상)(열정의 순간)
(은상)(열정의 순간)

[글로벌신문] 안성시는 안성의 관광지를 알리고 숨은명소들을 홍보하기 위해 진행한 2023년 상반기 안성여행 스마트폰 사진공모전 수상작을 발표했다.

 이번 공모전은 지난 4월 3일부터 5월 31일까지 총 287점의 작품이 접수되었으며, 1차 내부심사와 2차 전문가 심사를 거쳐 금・은・동상 등 총 31작품을 수상작으로 선정했다. 수상자들에게는 총 220만원의 상금이 지급될 예정이다.

 금상은 안성팜랜드의 다양한 색감을 사진 한 장에 담은 ‘봄에 빛나는 안성’이 당선되었으며, 은상은 안성맞춤랜드를 즐기는 ‘아빠와 아들’과 안성목장의 노을을 찍고 있는 ‘열정의 순간’(안성목장)이 선정되었다.

 동상은 죽주산성에서 데이트를 즐기는 ‘우리가 함께한 세 번째 봄’과 ‘팜랜드와 소녀’, ‘안성천 무지개 하트’가 선정되었다. 이외에도 가작 15작품이 선정되었으며, 수상작품은 안성시 SNS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안성시 관계자는 “안성 여행을 즐기시는 뒷모습에서 바이브가 느껴진다.” 며, “이번 공모전으로 안성에서 재미난 기억을 하나 더 했기를 바라며, 응모해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안성시는 이번 수상작을 활용하여 SNS, 홈페이지, 카드뉴스 등 홍보는 물론 기념품 제작 등 관광 활성화를 위한 다양한 콘텐츠로 활용할 계획이다.

(금상)(봄에빛나는안성)
(금상)(봄에빛나는안성)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