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DM 협회, 구글 클라우드를 인증 클라우드 솔루션으로 지정
상태바
EDM 협회, 구글 클라우드를 인증 클라우드 솔루션으로 지정
  • 박언용 기자
  • 승인 2023.06.26 22: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민감한 데이터를 클라우드로 마이그레이션하는 구글 클라우드 고객은 이제 구글 클라우드가 EDMC CDMC 제어 프레임워크에 대한 인증을 받았으므로 더욱 안심하고 마이그레이션할  있습니다.

뉴욕, 2023년 6월 26일 /PRNewswire/ -- 데이터 관리 분석을 옹호하는 선도적인 글로벌 비영리 무역 협회인 EDM 협회 오늘 구글 클라우드(Google Cloud) 빅쿼리와 데이터플렉스를 결합한 구글 클라우드의 새로운 솔루션 아키텍처가 KPMG 독립적인 평가를 거쳐 클라우드 데이터 관리 역량(CDMC) 인증 클라우드 솔루션으로 인증받았다고 발표했습니다.

EDM 협회 회장인  보테가 "이것은 구글 클라우드와 CDMC 프레임워크에 있어 흥미로운 이정표입니다구글 클라우드는 모든 산업에서 클라우드 도입을 촉진하고 있습니다. 이제 CDMC 인증 클라우드 솔루션으로서 고객은 구글 클라우드의 아키텍처가 클라우드에서 데이터를 보호하기 위한 주요 제어 공인된 모범 사례를 갖추고 있다는 확신을 가질 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프로젝트를 주도한 구글 클라우드의 수석 아키텍트인 마크 톰린슨(Mark Tomlinson) "클라우드 마이그레이션은 많은 기업이 아직 진행 중인 중요한 단계입니다. 기업들은 클라우드 도입을 가속화하고 싶어 하지만, 일부 기업들은 데이터 리스크에 어려움을 겪을 있습니다. 새로운 솔루션 아키텍처와 CDMC 인증은 모두 안심하고 비즈니스를 위한 중요한 단계에서 CDO 지원할 있을 것입니다."라고 덧붙였습니다.

2022 4분기에 실시한 구글 클라우드 브랜드 펄스 설문조사 따르면 조직의 40% 이상이 현재의 거시 경제 환경으로 인해 클라우드 기반 서비스 제품 사용을 늘리고 있다고 합니다. 그러나 기업이 도입을 가속화하면서 CDO 익숙하지 않은 환경에서 빠르게 증가하는 가장 민감한 데이터를 어떻게 효과적으로 보호, 관리 제어할 있을까요? CDMC 14 주요 제어 자동화를 통합한 새로운 아키텍처는 신규 기존 구글 클라우드 고객이 안심하고 민감한 데이터를 클라우드로 마이그레이션할 있도록 지원합니다.

EDM 협회의 CDMC 워킹 그룹에서 개발 발표한 CDMC 프레임워크 클라우드 구현을 위한 포괄적인 데이터 관리 기능, 표준 모범 사례를 제공합니다. 프레임워크에 기여한 기업에는 규제 대상 산업 분야의 대기업, 모든 주요 클라우드 서비스 제공업체, 기술 서비스 조직 주요 자문 회사가 포함되었습니다. 클라우드 솔루션에 대한 CDMC 인증은 CDMC 공인 파트너의 종합적인 검토를 통해 획득할 있습니다. 클라우드에서 민감한 데이터를 보호하기 위한 CDMC 14 주요 제어 자동화는 2021 7 7일에 실무 그룹에서 번째 결과물로 발표했으며, EDM 협회 웹사이트를 통해 모든 업계에서 무료 라이선스로 사용할 있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