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운용스포츠위원회, GHL 업무협약식
상태바
김운용스포츠위원회, GHL 업무협약식
  • 김유찬 기자
  • 승인 2023.06.28 09: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가 건강한 삶을 위해 김운용스포츠위원회와 함께 합니다”
최재춘 김운용스포츠위원회 위원장, 오른쪽 신기영 GHL 회장
최재춘 김운용스포츠위원회 위원장, 오른쪽 신기영 GHL 회장

[글로벌신문] 지난 26일 경기도 남양주시 진접읍에 위치한 GHL 본사에서 김운용스포츠위원회

(위원장 최재춘)와 GHL(회장 신기영)의 업무협약식이 진행되었다.

환영 인사말로 신기영 회장은 “저희 GHL에 방문해주셔서 감사드린다. 저희 회사는 전세계 모두가 건강한 삶을 할 수 있도록 연구하고 개발하고 있다. 김운용스포츠위원회와 함께 할 수 있게 되어 영광이며 향후 해외 100개국을 목표로 진출하여 많은 이들에게 건강을 선물해주고 싶다. 또한, 김운용스포츠위원회와 함께 대한민국 스포츠 발전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 이번 8월에 열리는 김운용컵 국제오픈 태권도대회에도 GHL 의료기기로 선수들의 회복과 기량 향상을 위해 적극 협력하겠다”고 하였다.

이에 최재춘 위원장은 “오늘 이렇게 자리를 마련해주신 GHL 신기영 회장님 이하 임원분들게 깊은 감사의 인사를 드린다. 우리 위원회의 김운용 초대 위원장님께서는 대한민국 스포츠 발전을 위해 큰 업적을 쌓으신 분이다. 여기 계신 신기영 회장님도 대한민국의 정직한 기업 이미지로 해외에서 노력하고 계신 것으로 알고 있다. 두 단체의 이념이 통하고 있어 앞으로 좋은 관계가 될 것 같다”고 화답하였다.

한편 세계태권도연맹 G1 승인대회인 김운용컵 국제오픈 태권도대회는 오는 8월 2일부터 6일까지 무주 태권도원에서 개최된다. 코로나 19 팬데믹으로 2019년 이후 4년만에 오프라인 대회로 열리는 김운용컵 대회는 겨루기, 품새, 경연, 격파 등의 종목으로 나눠 전세계 태권인의 축제로 열릴 예정이다.

협약식 후 양측 관계자 단체사진 촬영
협약식 후 양측 관계자 단체사진 촬영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