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adea, 2023 FIFA 여자 월드컵™ 공식 아시아태평양 후원사로 선정
상태바
Yadea, 2023 FIFA 여자 월드컵™ 공식 아시아태평양 후원사로 선정
  • 박언용 기자
  • 승인 2023.07.06 19: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제축구연맹(FIFA)이 세계 선도적인 전기 이륜차 브랜드 Yadea를 2023 FIFA 여자 월드컵™의 공식 후원사로 선정했다고 발표했다. 이는 2018 FIFA 러시아 월드컵™과 2022 FIFA 카타르 월드컵™에 이어, FIFA와 Yadea 간의 세 번째 협력이다.

(PRNewsfoto/Yadea)

2018년, Yadea는 이륜차 브랜드로는 최초로 FIFA 월드컵™의 아시아태평양 지역 후원사로 선정됐다. 이후 Yadea의 국제화 과정이 놀라운 속도로 발전했다. 지금까지 Yadea는 100개국 이상에서 7천만 명이 넘는 글로벌 고객에게 고성능 및 고급 첨단 제품을 제공했다.

Yadea의 해외 비즈니스 그룹(Overseas Business Group) 사장 Jerry Zhou는 "FIFA 월드컵™ 대회는 배경, 문화 및 국적과 관계없이 전 세계 팬들이 하나가 돼서 즐기는 세계에서 가장 인기 있는 스포츠 행사"라며 "FIFA 월드컵이 전하는 포용성, 행복 및 공정성이라는 가치는 '모든 세계인을 위해 즐겁고 친환경적인 통근 라이프스타일을 시작한다'는 자사의 사명과도 맥락을 같이 한다"고 설명했다.

이어 Jerry Zhou 사장은 "2023 FIFA 여자 월드컵™의 정수 역시 자사의 유전자와 일치하는 부분이 있다"면서 "그것은 바로 초월 정신, 어려움과 도전을 이겨내는 강한 의지, 그리고 장벽과 한계를 부수는 끈기"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팬들과 소통하고 자사를 움직이게 하는 가치를 강화하게 된 것을 기쁘게 생각한다"며, "자사는 2023 FIFA 여자 월드컵™의 공식 아시아태평양 후원사로서 고급 전기 오토바이, 전기 자전거 및 전기 스쿠터를 공급함으로써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고 열정적인 축구 팬들과 관계를 구축할 계획"이라고 부연했다.

Yadea가 FIFA의 대규모 대회를 후원하는 것은 세 번째지만, FIFA 여자 월드컵™ 대회를 후원하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Yadea는 스포츠의 장벽을 부수는 여성을 찬미하고 지지한다. 여성 사용자는 Yadea의 전체 사용자 중 큰 부분을 차지한다. Yadea는 이번 대회 후원함으로써, 여성의 가치와 성과에 대한 Yadea의 인식을 강화할 계획이다.

FIFA 최고사업책임자(Chief Business Officer) Romy Gai는 "FIFA 상업 프로그램에 다시 합류한 Yadea를 환영한다"며 "최초 기록으로 가득한 멋진 대회가 될 2023 FIFA 여자 월드컵™에서 Yadea와 다시 협력하게 된 것을 기쁘게 생각한다"고 밝혔다. 이어 "호주와 뉴질랜드에서 열리는 FIFA 여자 월드컵™은 지역 전체에서 큰 인기를 얻을 것"이라면서 "Yadea는 여자 스포츠의 정점인 이 대회를 통해 새롭고 젊은 시청자를 유치하는 데 일조할 완벽한 파트너"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