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4회 서대문구협회장기 태권도대회 성료!!... 서대문구 태권도 시범단 창단 예정
상태바
제14회 서대문구협회장기 태권도대회 성료!!... 서대문구 태권도 시범단 창단 예정
  • 김현수 수석기자
  • 승인 2023.07.10 13: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류형원 서대문구태권도협회장 이성헌 구청장에게 명예 단증 수여
- 이성헌 서대문구청장 태권도 시범단 조속히 창단 약속
류형원 회장, 이성헌 구청장에게 명예 단증 수여

[글로벌신문] 서대문구태권도협회(회장 류형원)가 주관하고 서대문구체육회가 주최하여 “제14회 서대문구협회장기 태권도대회”가 7월 8일(토) 명지전문대 체육관에서 성황리에 개최되었다.

이날 개회식에는 류형원 서대문구태권도협회장을 비롯한 이성헌 서대문구청장과 최진교 서대문구체육회장 등 많은 내외빈 태권도 관계자들이 참석하여 자리를 빛냈다.

류형원 회장은 이성헌 구청장에게 태권도 발전에 공로가 지대하여 명예 단을 수여하는 뜻깊고 의미 있는 자리가 마련되기도 하였다.

이성헌 서대문구청장은 격려사에서 “그간의 어려운 상황 속에도 불구하고 최선을 다해 준비해 온 서대문구태권도협회 류형원 회장을 비롯한 태권도 관계자 분들에게 큰 격려와 박수를 보냅니다. 그동안 갈고닦은 기량을 유감없이 발휘하시길 바라며 여러분들의 승리의 환호로 답하겠습니다. 오늘 이 자리에서 서대문구 구민들과 태권도를 사랑하는 구청장으로서 적극 지원과 신속한 태권도 시범단을 창단할 것을 약속드리겠습니다”라고 밝혔고, 이어 최진교 서대문구체육회장은 축사에서 “서대문구를 알리는 계기와 하나가 되는 초석을 마련함과 동시에 서대문구의 위상을 높이며 자부심과 자긍심을 높여나갈 수 있도록 서대문구 시범단 창단이 조속히 이루어질 수 있도록 구청장님께 부탁드리겠습니다”라고 말했다.

류형원 서대문구태권도협회장은 “본 대회가 성공적으로 개최될 수 있도록 물심양면으로 적극 지원해 주신 이성헌 서대문구청장님과 최진교 서대문체육회장님께 다시 한번 감사드리며 선수단 여러분과 참가하신 모든 분들의 가정에 건강과 행복이 가득하시길 바랍니다”라고 전했다.

개회식 후 축하공연은 은평구태권도 시범단의 멋진 퍼포먼스 시범으로 참가한 서대문 구청장, 체육회장을 비롯한 많은 내빈 및 관계자, 선수, 학부모들에게 큰 환호와 박수갈채를 받으며 개회식 행사를 마쳤다.

다음 구청장기 대회에는 타 시범단이 아닌 서대문구태권도 시범단의 멋진 공연을 볼 수 있길 기대해 본다.

“제14회 서대문구협회장기 태권도대회” 단체사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