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Mall Group "자녀와 함께하는 최고의 방콕 여행 가이드"
상태바
The Mall Group "자녀와 함께하는 최고의 방콕 여행 가이드"
  • 박언용 기자
  • 승인 2023.07.12 19: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여름 휴가철이 빠르게 다가옴에 따라, 가족들은 자녀와 함께 잊을 수 없는 추억을 만들기 위한 완벽한 여행지를 찾고 있다. 그러나 방콕이 있으니 더는 검색할 필요가 없다. 방콕은 다양한 명소, 풍부한 문화 체험, 맛있는 요리, 저렴한 가격 및 다양한 쇼핑 옵션을 바탕으로 가족에게 맞춤형 관광을 제공하는 활기 넘치는 도시다. 방콕에서 원활하고 즐거운 가족 휴가를 즐기려면 철저한 준비와 긍정적인 마음가짐이 핵심이다.

방콕은 여름이 되면 기온이 35~40도로 치솟고, 간혹 비도 내린다. 가족 단위 관광객은 가벼운 옷차림과 우산, 방수 신발이나 슬리퍼 등을 준비하는 것이 좋다. 사원 명소를 방문할 때는 소매가 있는 셔츠에 긴 치마나 바지를 권장한다. 실내 활동은 여름철 덥고 습한 날씨로부터 쉴 수 있는 여유를 제공하는 좋은 선택이 될 수 있다.

방콕의 쇼핑센터는 최고의 경험을 제공하며, BTS 스카이트레인을 통해 접근할 수 있다. 태국 최고의 쇼핑센터인 시암 파라곤(Siam Paragon)은 가족 여행객이 반드시 방문해야 하는 곳이다. BTS 시암역에 위치한 시암 파라곤은 거대한 실내 수족관인 Sea Life Bangkok Ocean World를 운영하고 있다. 이곳에서 아이들은 바다의 경이로움에 감탄할 것이다. 그 위층에 있는 Gourmet Eats는 에어컨이 작동하는 환경에서 맛있는 태국 길거리 음식 경험을 제공한다. 시암 파라곤 3층은 합리적인 가격의 장난감과 고품질 의류를 제공하는 만큼, 자녀와 엄마 모두의 천국이다.

독특한 경험을 원하는 가족에게는 프롬퐁 BTS 역에 있는 The Mall Group의 Emporium과 EmQuartier가 완벽한 선택이 될 수 있다. 이 두 쇼핑몰은 독특한 디자인에 녹색 공간을 통합하고, 명품 브랜드를 선보인다. 1층 뷰티홀에서 판매하는 신중하게 큐레이팅된 화장품, 향수, 의류 및 가정용품은 어머니를 위한 고급스러운 경험을 제공한다. 바로 맞은편에 위치한 EmQuartier는 점핑 스타디움인 Bounce와 독특한 비행 경험을 즐길 수 있는 번지를 포함하는 EmJoy가 있다. 이러한 활동은 자세와 골격 정렬에도 도움이 되는 한편, 아이들의 흥미를 유발한다. 옥상 바, 레스토랑 및 Gourmet Thai 섹션은 가족 모두에게 훌륭한 요리 경험을 선사한다.

쇼핑 모험을 떠나기 전에 팁을 소개한다. Emporium, Emquartier 또는 Paragon 현장에서 받는 관광객 카드는 5% 할인을 제공하고, 호텔 컨시어지와 벨보이는 관광객만을 위한 특별한 10% 할인 카드를 제공한다. 태국에서 관광객이 단일 매장/일에 2천 밧 이상을 지출하면 VAT 환급을 청구할 수 있다.

(PRNewsfoto/The Mall Group)

 

(PRNewsfoto/The Mall Group)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