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김운용컵 국제오픈 태권도대회 공동조직위원장
상태바
2023김운용컵 국제오픈 태권도대회 공동조직위원장
  • 김현수 수석기자
  • 승인 2023.07.17 17: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최재춘, 문대성 공동조직위원장으로 대회 개최!”
왼쪽 문대성 2023김운용컵 공동조직위원장, 오른쪽 최재춘 2023김운용컵 공동조직위원장

[글로벌신문] 지난 15일(토) 서울시 강남구에 위치한 삼정호텔에서 2023 김운용컵 국제오픈 태권도 대회를 위한 회의 자리에 최재춘 위원장, 이재봉 기술심의회 의장, 문대성 전IOC위원, 임재현 사무총장, 김종성 사무국장이 참석하여 진행되었다.

인사말로 최재춘 위원장은 “바쁘신 와중에 오늘 회의에 참석해주신 분들께 감사드린다. 오늘은 문대성 전 IOC위원을 이번 2023 김운용컵 조직위원회 공동조직위원장으로 부탁드리려 한다. 문대성 전 위원과 함께 뜻을 모아 김운용컵을 준비하고 전 세계인들을 초대하고 싶다.”고 하였다.

이에 선임된 문대성 2023김운용컵 조직위원장은 “최재춘 위원장님께서 쉽지않은 과정 속에서 조직 재정비 및 대회까지 김운용스포츠위원회 사무국과 하나가 되어 김운용컵을 치를 수 있게 된 것에 대해 기쁘게 생각하고 그동안의 노고에 깊이 감사드린다. 이번에 저에게 봉사할 수 있는 기회를 주셔서 기분 좋고 우리 태권도인들에게 의미있는 대회인만큼 최선을 다해 대회 준비를 하도록 하겠다.”고 화답하였다.

세계태권도연맹 G1 승인대회인 김운용컵 국제오픈 태권도대회는 오는 8월 2일부터 6일까지 무주 태권도원에서 개최된다. 코로나 19 팬데믹으로 2019년 이후 4년만에 오프라인 대회로 열리는 김운용컵 대회는 겨루기, 품새, 경연, 격파 등의 종목으로 나눠 전세계 태권인의 축제로 열릴 예정이다.

왼쪽부터 김종성 사무국장, 문대성 공동조직위원장, 이재봉 기술심의회 의장, 최재춘 공동조직위원장, 임재현 사무총장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