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철도 수도권광역본부, 고객평가단 위촉식 개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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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철도 수도권광역본부, 고객평가단 위촉식 개최
  • 이성영 기자
  • 승인 2023.07.20 10:3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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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민참여를 기반으로한 개선과제 발굴
국민참여를 기반으로한 개선과제 발굴
국민참여를 기반으로한 개선과제 발굴

[글로벌신문] 코레일 수도권광역본부(본부장 전승찬)는 지난 19일 영등포역 대회의실에서 철도이용고객과의 소통강화를 위한 고객참여단 위촉식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날 위촉식에서는 고객참여단의 위촉장 전달식과 함께, 철도이용고객을 위한 편의증진 방안, 향후 활동 방향 등 고객서비스 만족도 향상을 위한 토론의 장이 펼쳐졌다.

취업준비생, 대학생, 직장인, 주부 등 다양한 직업으로 구성된 13명의 고객참여단 위원들은 정기적으로 역·열차서비스에 대한 의견과 역 시설 및 안내표지 개선사항 아이디어 제안을 포함, 실제 이용고객의 관점에서 코레일의 서비스 전반에 대해 평가하고 다양한 의견을 제시할 예정이다.

전승찬 본부장은 “오늘 위촉된 참여단 여러분 모두 고객 편의 증진을 위해 적극적으로 활동해주시기를 부탁드린다.”며“고객참여단원들의 생생한 목소리를 바탕으로 고객에게 사랑받는 코레일을 만들기 위해 전 직원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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