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스포츠위원회, 강동구태권도협회와 MOU체결
상태바
세계스포츠위원회, 강동구태권도협회와 MOU체결
  • 박성준 기자
  • 승인 2023.07.21 08: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왼쪽부터 세계스포츠위원회 서현석 위원장, 강동구태권도협회 지현철 회장
왼쪽부터 세계스포츠위원회 서현석 위원장, 강동구태권도협회 지현철 회장

사단법인 세계스포츠위원회(WorldSC 위원장 서현석, 이하 위원회’)와 강동구태권도협회(회장 지현철, 이하 강태협’)은 상호 태권도 세계화와 인재육성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체결식은 19() 오후 1시 강태협 사무실에서 WorldSC 서현석 위원장과 강태협 지현철 회장, 세계줄넘기위원회 김후준 회장 등 임원들이 참석한 가운데 열렸다.

이날 양 단체는 태권도 세계화를 위한 상호협력, 도장경영 활성화를 위한 연구, 국제 스포츠이벤트 참여 및 지원 등 지역 및 국가산업을 선도할 창의적이고, 생산적인 전문인력 양성을 위해 상호 협력할 예정이다.

위원회 서현석 위원장은 태권도 발전을 위해 항상 애쓰고 있는 강동구태권도협회와 업무협약을 맺게 되어 뜻깊게 생각하며, 수 많은 태권도장들이 겪고 있는 도장 활성화 방안과 더불어 태권도 발전과 세계화를 위해 함께 정진할 것이다. 더 나아가 위원회가 글로벌 단체로 성장하기 위해 협회와 최선의 협력을 이어 갈 것이다.”라고 밝혔다.

강태협 지현철 회장은 이 협약식을 통해 위원회와 함께 글로벌 성장을 이룩하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며, 좋은 분들과 함께 도장경영에 대한 심도있는 프로그램을 만들어 차별화를 실현하기 위해 노력함으로써 태권도 발전과 세계화에 기여하는 명실상부한 태권도 단체로 발돋움하겠다.”고 전했다.

양 단체는 오는 8월에 강원도 춘천에서 개최되는 2023 강원·춘천 세계태권도문화축제 성공적인 개최와 11월에 개최되는 2023 서울컵 국제오픈태권도대회도 함께 참여하기로 했다.

체결식후 단체사진
체결식후 단체사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