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nitowoc, 녹색 이니셔티브 우선하며 향상된 가치 창출
상태바
Manitowoc, 녹색 이니셔티브 우선하며 향상된 가치 창출
  • 박언용 기자
  • 승인 2023.07.27 17: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크레인 제조업체인 Manitowoc이 최근 2023년 아시아태평양 유통사 콘퍼런스(Asia Pacific Distributor Conference)를 개최하고, 제품 및 서비스 향상에 대한 회사의 의지를 부각시켰다. 또한 이 행사는 환경 보호와 지속가능한 발전 영역에 대한 Manitowoc의 최신 성과도 소개했다. Manitowoc은 소비자와 사회 전체를 위해 더 많은 가치를 창출한다는 목표에 따라 이들 영역에 대한 투자를 이어갈 계획이다. 

지속가능한 발전이 더욱더 중요해짐에 따라, '녹색(친환경)'이라는 단어는 건설 및 건설 장비 부문에서 중추적인 용어로 부상했다. Manitowoc은 최근 수년간 녹색 발전을 진전시키기 위해 내부 운영 및 고객 협력 측면에서 여러 건의 이니셔티브를 추진했다. Manitowoc은 고성능 타워 크레인을 제공함으로써 건설 산업과 고객의 지속가능한 발전에 기여하는 한편, 제조 공정 전반에 걸쳐 모든 환경 보호 규정을 준수하고 있다.

녹색 제조업체로 변신 

Manitowoc의 주요 국제 제조시설인 장자강 공장은 회사의 전반적인 녹색화 로드맵의 일환으로 최근 수년 동안 일련의 업그레이드를 단행했다.

도색 공장 부문 업그레이드의 일환으로 장자강 공장의 도색 기술자를 세 그룹으로 재편하고, 모든 공정을 단일 스프레이 체임버로 통합했다. 이 개선 작업으로 매일 약 600kW의 전기를 절약할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 2017년에는 공장 지붕을 태양광발전 패널로 교체하면서 공장 운영에 필요한 전력의 상당 부분을 태양광발전으로 충당했다. 2022~2023 회계연도에는 용접 가스 배출을 극적으로 줄여주는 용접 연기 회수 시스템을 설치했다.

시장 수요 충족 및 더 많은 가치 창출 

높은 효율성과 에너지 절약형 특징으로 유명한 조립식 건물은 건설 산업의 녹색 발전에서 핵심적인 부분을 차지한다. 타워 크레인은 특히 더 무거운 기성 콘크리트 구조물과 기타 대형 부품의 리프팅 작업에서 조립식 건물의 건설 요건을 충족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한다.

타워 크레인의 라이프사이클 투자수익률(ROI)을 높이고, 고객의 자본 지출을 최소화하면, 지속가능한 발전 목표를 추구하는 데 기여할 수 있다. 최고 수준의 타워 크레인을 제공하면 장비의 사용 기간을 늘릴 수 있고, 새로운 기계 생산에 필요한 철강 및 에너지의 사용을 줄일 수 있다. 이와 같은 이니셔티브의 성공은 건설 산업이 환경적으로 책임감 있고 견고한 발전을 이룰 수 있도록 기여했다.

안전과 신뢰도는 타워 크레인의 전체 라이프사이클에서 가장 중요한 요소다. Manitowoc은 설계 단계에서 관련 기준을 계속 엄격하게 준수하고, 최적의 성능과 안전성을 보장하기 위해 각 부품을 세심하게 제작한다.

녹색 저탄소 이니셔티브는 타워 크레인 산업에서 새로운 발전 영역을 개척했다. Manitowoc은 회사의 최신 산업 변혁 단계를 준비하는 차원에서 사업 운영의 간소화 및 변혁을 도모하고자 다양한 조치를 취했다. 이는 고객과 업계의 발전 목표 달성을 지원하고자 하는 회사의 약속을 실현할 완벽한 입지로 이어졌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