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세계산림엑스포 8월 1일 속초해변에서 「포레스트댄스 챌린지」개최
상태바
강원세계산림엑스포 8월 1일 속초해변에서 「포레스트댄스 챌린지」개최
  • 최원호 기자
  • 승인 2023.07.31 08: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강원세계산림엑스포 8월 1일 속초해변에서 「포레스트댄스 챌린지」개최

[글로벌신문] 강원세계산림엑스포조직위원회(위원장 김진태)는 「2023강원세계산림엑스포」 D-50일을 기념하여 8월 1일 오후 4시부터 속초해수욕장 광장에서 “포레스트댄스 챌린지” 활성화(붐 업) 행사를 개최한다고 전했다.

“포레스트 댄스챌린지”는 여름 휴가철 바다 관광객들을 대상으로 9월에 개최하는 산림엑스포 행사를 널리 알리고 관람객을 유치하기 위해서 개최하는 활성화(붐 업) 행사로 다양한 홍보 이벤트로 진행된다.

먼저 산림엑스포에 대한 다양한 정보와 경품을 제공하는 퀴즈 이벤트, 룰렛, 림보 게임 등 다양한 레크리에이션을 통해 시민들의 참여를 유도하고, 공식 주제가를 활용한 플래시몹 퍼포먼스를 진행한다.

플레시몹 퍼포먼스는 불특정 다수인이 정해진 시간과 장소에 모여 주어진 행동을 하고 흩어지는 것을 의미하는 것으로, 당일 속초해수욕장 광장에 산림엑스포 주제곡이 흘러나오면 어린이 댄서가 등장하여 춤을 추기 시작하고, 이어서 전문 댄서들이 하나둘 등장하여 다 함께 춤을 추며, 시민들의 참여를 유도하며 함께 어우러질 수 있는 공연을 진행할 예정이다.

또한, 속초아이 대형전광판을 활용하여 주제곡 댄스영상을 상영하고 속초아이대관람차 티켓과 산림엑스포 입장권 경품 제공 이벤트도 함께 진행해 분위기를 한껏 끌어올릴 계획이다.

2023 강원세계산림엑스포 전진표 사무처장은 “D-50일 기념하여 휴가철 관광객이 많은 속초해수욕장에서 활성화(붐 업) 행사를 진행하게 되었다”며, “50일 앞으로 다가온 강원세계산림엑스포가 올해 가을철 최고의 여행지가 될 수 있도록 남은 기간 만반의 준비를 다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지난 7월 10일부터 온라인 포레스트댄스 챌린지를 진행하고 있다. 강원세계산림엑스포 행사 주제곡인 “숲으로 가자”의 기존 안무를 커버 또는 새로 창작한 댄스 영상을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에 올리고 이를 심사하여 시상하는 온라인 이벤트는 8월 20일까지 진행하며, 대상 1팀에게는 50만원 상품권, 은상 1팀에게는 30만원 상품권, 동상 1팀에게는 20만원 상품권, 참가상 6개 팀에게는 5만원의 상품권이 주어진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