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에 첫 Dreame 오프라인 매장 오픈
상태바
한국에 첫 Dreame 오프라인 매장 오픈
  • 박언용 기자
  • 승인 2023.08.04 15: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최신형 로봇청소기 DreameBot L20 Ultra 최초 공개

Dreame [https://kr.dreametech.com/] 가 한국에 첫 오프라인 매장을 정식 오픈했다. Dreame는 여러 스마트 생활 가전 분야를 아우르는 글로벌 과학 기술 회사로, 코오롱글로벌과 함께 정식으로 한국 시장 진출한 이후 온오프라인 판매 채널 확대를 위한 노력을 아끼지 않았다.

DreameBot L20 Ultra (PRNewsfoto/Dreame Technology)

Dreame의 한국 첫 오프라인 매장은 스타필드 하남점에서 열리며, 현장에서 Dreame의 최첨단 차세대 로봇청소기 DreameBot L20 Ultra를 선공개했다. 또한 로봇청소기 DreameBot L10s Ultra, DreameBot L10 Prime과 무선 아쿠아 청소기 Dreame H12, Dreame H12 Pro 그리고 최초 공개된 헤어드라이어 Dreame Hair Glory 등을 포함하여 여러 신제품이 매장에 전시되어 있다.

전 세계 최초 MopExtend 기술 탑재

DreameBot L20 Ultra는 Dreame의 2023년 최첨단 기술이 적용된 일체형 물걸레 로봇청소기이다. 전 세계 최초로 탑재한 MopExtend™ 기술은 벽면 감지 스마트 센서가 탑재되어 있어, 청소 중 사람 팔을 모방한 로봇 팔이 물걸레 판밖으로 나와 사람이 실제로 손을 뻗는 것처럼 작동한다. 벽면 구석에 있는 음식물 찌꺼기, 털 먼지, 오염물 등을 더 깨끗하게 청소할 수 있게 해준다.

DreameBot L20 Ultra의 베이스 스테이션에는 자동 먼지통 비움, 물걸레 자동 탈부착,  자동 건조 등 다양한 기능이 있다. 추가로 3.2L 먼지통이 있어 75일에 1번, 즉 1년에 5번만 먼지통을 교체하면 되기 때문에 매우 편리하다. 이외에도 4.5L 물탱크와 6400mAh의 대용량 고속 충전 배터리를 탑재해 이전보다 더욱 긴 시간 청소가 가능해져 넓은 가정에서도 쉽게 사용할 수 있게 되었다. DreameBot L20 Ultra는 Dreame가 고속 디지털 모터 분야에서 축적한 기술을 활용해 현존하는 로봇청소기 중에서 가장 강력한 7000Pa의 흡입력을 자랑합니다.

스마트 오염 감지 시스템

DreameBot L20 Ultra는 매 청소마다 깔끔한 물걸레 상태를 유지하기 위해 스마트 오염 감지 시스템을 탑재했다. 로봇청소기가 물걸레 세척을 위해 돌아올 때마다 베이스 스테이션에서 물걸레의 오염도를 측정하여, 일정 오염 수준 초과 시 '반복 세척'을 실시해 물걸레의 청결을 확인한 뒤 다시 청소 작업을 시작한다. 또한 베이스 스테이션은 물걸레의 오염 정도에 따라 각 청소 구역의 오염 정도를 파악하고 추가 세척이 필요한 구역을 파악하여 자동으로 청소를 다시 한번 진행한다.

다양한 카펫 청소 모드

DreameBot L20 Ultra는 다양한 카펫 분류 청소 전략을 새롭게 선보인다. 기존의 로봇청소기는 오히려 카펫을 더 더럽히거나 손상을 일으켰지만, DreameBot L20 Ultra는 카펫 종류에 맞는 여러 청소 모드를 갖고 있다. 수동 설정을 통해 장모 카펫을 청소하는 경우 베이스 스테이션에서 물걸레를 탈착한 후 카펫만 단독으로 청소하고 단모 카펫을 청소하는 경우에는 물걸레가 자동으로 10.5mm 위로 올라가 카펫과 접촉을 방지해 카펫의 오염을 최소화한다.

AI 스마트 장애물 회피

AI 스마트 장애물 회피는 로봇청소기에서 가장 중요한 기능 중 하나이다. DreameBot L20 Ultra는 AI Action 카메라와 레이저를 이용한 장애물 탐지로 총 55가지 장애물을 감지하고 거리를 측정해 mm 단위의 정밀도 높은 장애물 회피를 구현한다. 또한 Night vision 라이트 기능이 탑재되어 어두운 곳에서 자동으로 조명이 켜져 늦은 밤 또는 침대 밑 등 어두운 환경에서도 우수한 장애물 회피와 청소 기능을 선보인다. 또한 DreameBot L20 Ultra는 '스마트 관리' 기능도 갖추고 있다. 첫 맵핑 시 거실, 침실, 주방 등 구역을 분리해서 감지하고, 바닥 재질과 선호하는 물걸레질 방식에 맞게 적절한 청소 방식을 매칭한다. '원터치 관리' 기능을 누르기만 하면 DreameBot L20 Ultra로 보다 더 편리하게 깨끗한 실내 환경을 유지할 수 있다.

Dreame는 혁신적인 글로벌 생활 가전 기업으로써 고속 디지털 모터 등 다양한 최첨단 과학기술을 일상생활에 적용시켜 스마트 클리닝 분야에서 빠르게 발전하는 브랜드이다. 이번에 새롭게 출시되는 DreameBot L20 ultra는 일상의 번거로움을 덜어주고 청소기의 패러다임을 바꿀 최첨단 스마트 로봇 청소기이다.

DreameBot L20 Ultra는 8월 10일 오후 7시 네이버 쇼핑라이브를 통해 최초 공개될 예정이며,  8월 11일부터 8월 20일까지 11번가, G마켓, 오늘의집, SSG, Hmall에서 사전 예약 이벤트를 진행한다.사전 예약 알림 신청 시, 카카오톡 및 인스타그램을 통해 신제품에 대한 정보를 빠르게 받아볼 수 있다. 아울러 사전 예약 알림 신청만 해도 네이버 페이 10만원, 신세계 상품권, 기프티콘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자세한 내용은 드리미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