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ondee, 또 한 번의 성장을 이끌 CEO 임명
상태바
Bondee, 또 한 번의 성장을 이끌 CEO 임명
  • 박언용 기자
  • 승인 2023.08.08 1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폭넓은 경험을 갖춘 업계 베테랑 Fei Yu가 싱가포르 본사에서 Bondee의 성장을 이끌 예정

Bondee가 오늘 미래 전략 비전의 일환으로 새 CEO 임명을 발표하며 자사 플랫폼의 새로운 도약을 예고했다. 이제 Fei Yu가 Bondee의 CEO를 맡아 싱가포르 본사에서 혁신과 확장의 새 시대를 이끌 예정이다.

Fei Yu, Bondee CEO

기술 업계에서 폭넓은 경력을 쌓으면서 리더십을 입증해온 Fei는 Bondee에서 자신의 전문성을 십분 발휘할 것으로 기대된다. 지난 20년 동안 Meta, Google, Microsoft 등 유명 기술 기업에서 주요 고위직을 두루 역임해온 Fei는 기술을 활용해 시장 혁신을 주도하고 최신 혁신 기술을 이용해 조직의 성장을 지원하는 데 능통하다. 그는 또 기업과 사회가 여성 경영진을 육성해야 한다고 주창하며 다양성과 포용성이 뒷받침되는 조직 문화를 적극 지지해왔다.

Fei는 "Bondee의 CEO를 맡게 되어 무척 영광이며 기대가 크다"면서 "탐험을 통해 실제 세계를 발견하도록 영감을 주고 즐거움을 선사한다는 Bondee의 사명에 깊이 공감한다"며 다음과 같이 말을 이어갔다. 

"지난 20년 동안 업계에 몸담으면서 인터넷이 어떻게 진화하여 사람들의 연결, 공유, 참여 방식을 탈바꿈시켰는지 직접 목격해왔다. 사람들이 세상과 연결되는 방식을 변화시키기 위해 노력해온 Bondee는 이 세상에 중요한 변화를 이끌어 낼 유리한 입지를 갖추고 있다. 그것은 바로, 훨씬 더 매력적이고 풍성한 경험을 선사하는 자사의 혁신적인 플랫폼을 활용하여 세상에 긍정적인 영향력을 발휘하는 것이다. 우수한 인재가 모인 Bondee의 전담 팀과 함께 본거지인 이곳 싱가포르에서 일을 시작하게 되어 자랑스럽다."

Bondee는 Fei와 경영진의 주도하에 싱가포르 본사와 한국, 중국, 일본 등지의 글로벌 지사에서 다양한 기능을 수행할 유능한 팀을 구축하기 위해 노력하는 등 사업 확장에 박차를 가할 예정이다. Fei는 Bondee에서 플랫폼의 주요 운영과 사업 개발을 총괄하며 조만간 선보일 새 버전의 성장을 모색할 것이다.

Bondee는 메타버스 환경에서 창의적으로 디자인된 아바타를 통해 서로 소통한다는 생각에 매료된 아시아 전역 사용자들의 공감을 이끌어낸 차세대 소셜 플랫폼이다. 2022년 10월 출시 이후 빠르게 인기를 얻으며 아시아 6개 시장 App Store와 Google Play에서 최다 다운로드 앱 1위에 올랐다. Bondee의 최신 버전은 최신 혁신 기술을 활용해 사용자가 자신을 창의적으로 표현할 수 있는 방법을 다채롭게 확장함으로써 사람들이 세상의 다양한 가능성을 탐구하도록 영감을 준다는 Bondee의 핵심 가치를 선사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