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uion, 파격적인 할인과 경품 내건 신학기 캠페인 시작
상태바
Huion, 파격적인 할인과 경품 내건 신학기 캠페인 시작
  • 글로벌신문
  • 승인 2023.08.08 16: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디지털 드로잉용 태블릿 제품 분야의 선두 주자인 Huion이 신학기를 맞아 학생과 교사를 위한 다양한 콘테스트와 할인과 경품 행사를 여는 'Back-to-School' 캠페인을 시작한다고 밝혔다.

교육과 창의적 학습 분야에서 나날이 늘어가는 필기용 태블릿과 디스플레이의 인기에 맞춰 Huion은 학생과 교사 모두가 쉽게 디지털 아트를 제작하고, 메모하고 과제를 완수할 수 있는 합리적인 가격의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현재 이벤트 기간 동안 최대 30% 할인된 가격으로 제품을 구매할 수 있다.

미술 전공자로 디지털 아트나 애니메이션 또는 그래픽 디자인 분야에 종사하는 이들에겐 Kamvas Pro 16(2.5K), Kamvas Pro 24, Kamvas Studio 16/24를 추천한다. 하지만 수학이나 화학 등의 과목을 공부하거나 온라인 수업 용도로 휴대용 기기를 사용한다면 Huion Note, Inspiroy 2 시리즈, Kamvas 12/13이 대화형 강의와 주석 달기, 과제 완수에 최고의 선택이 될 것이다.

Huion은 할인 행사와 더불어 광범위한 소셜 네트워크 사이트에서 흥미로운 역할 테스트 게임과 공부 공간 자랑하기, 경품 이벤트를 진행하면서 본 캠페인을 Huion 팬과 팔로워 모두가 즐길 수 있는 축제의 장으로 만들고 있다.

개학 첫날을 소재로 한 그림 그리기 대회는 캠페인의 또 다른 흥미거리이다. 4컷 만화 그리기 대회에는 풍부한 상이 걸려 있어 참가 학생들은 자신의 예술적 재능을 뽐내면서 멋진 상품을 받을 기회를 얻게 된다.

Huion의 캠페인 기획자는 "신학기 캠페인을 시작하면서 학생과 교사 모두에게 창의력을 발휘할 수 있는 최고의 혜택과 기회를 제공할 수 있게 되어 매우 기쁘다"면서 "우리는 전 세계 모든 사람들이 성공에 필요한 도구를 구하게 만들자는 바람을 실현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고 말했다.

Back to School 캠페인은 8월 8일부터 9월 8일까지 진행되며, 모든 할인과 콘테스트 및 경품은 Huion 웹사이트와 소셜 미디어 플랫폼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