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XC, F&B 대기업 졸리비 푸드 코퍼레이션의 디지털 혁신 여정 가속화 위해 잉크 공급 계약 체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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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XC, F&B 대기업 졸리비 푸드 코퍼레이션의 디지털 혁신 여정 가속화 위해 잉크 공급 계약 체결
  • 김민수 기자
  • 승인 2023.08.18 01:2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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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XC의 포괄적인 IT 솔루션 제품군은 JFC가 디지털 거래를 더욱 간소화하여 고객 경험을 발전시키고 비즈니스 성장을 촉진할 수 있도록 지원

포춘지 선정 500대 글로벌 기술 서비스 제공업체인 DXC테크놀로지(DXC Technology)(NYSE: DXC)가 세계 최대 외식업체 중 하나인 졸리비 푸드 코퍼레이션(Jollibee Foods Corporation, JFC)과 향후 5년간 애플리케이션을 현대화하고 성장을 위한 디지털 혁신을 가속화하기 위해 5년 계약을 체결했다.

DXC Expands Partnership with Jollibee Foods Corporation. From left to right: Yoly Chua, VP/Head for Business Technology PH and EMEAA, JFC; Cis Badillo, Senior Manager, Global Procurement, JFC; Joseph C. Tanbuntiong, Chief Business Officer, JFC; Yves Cramazou, MD, DXC ASEAN; Ramesh Swaminathan, Director, Account Delivery DXC ASEAN; Angelica Maria Yap – Country MD, DXC Philippines.

계약의 일환으로 DXC는 애플리케이션 및 아웃소싱, 모던 워크플레이스, 데이터 및 분석, 인공지능(AI)을 포함한 IT 인프라와 솔루션을 제공하여 필리핀 내 3200여 개 매장과 북미 및 유럽, 중동, 아시아, 호주(EMEAA)의 일부 사이트를 지원하는 JFC의 네트워크를 지원하게 된다. 이러한 솔루션의 맞춤화를 통해 JFC는 아시아 태평양, 미주 및 유럽-중동-아프리카 지역에서 급속한 확장과 운영의 복잡성을 원활하게 처리할 수 있다.

전국적인 매장 지원 솔루션이 포함된 턴키 방식의 서비스형 디바이스를 통해 JFC는 신규 또는 기존 레스토랑에 안정적이고 효율적인 매장 내 기술 플랫폼을 즉시 구축할 수 있다. 안정성이 입증된 이 플랫폼을 통해 직원들은 고객에게 일관되게 훌륭한 식사 경험을 제공할 수 있는 시스템을 명확하게 감독할 수 있다. 또한 이 솔루션을 통해 JFC는 운영 효율성을 높이고 생산성을 향상시킬 수 있다.

JFC 직원들은 향상된 자동화 및 분석을 통해 더욱 효율적이고 간소화된 워크플로우를 누릴 수 있다. 수동 비즈니스 프로세스는 정보에 입각한 의사결정을 위한 중요한 인사이트를 제공하는 이해하기 쉬운 사용자 대시보드로 대체된다. 이제 직원들은 새로운 챗봇을 사용하여 서비스 카탈로그, 최종 사용자 기기 및 사무실 시설에 관한 정보에 액세스할 수 있다.

일상적인 운영에서 발생할 수 있는 문제를 사전에 예방하고 실질적인 개선 사항을 구상하기 위해 JFC는 이제 전 세계 어디에서나 매장 및 창고의 가상 모델을 설계하고 세부 시뮬레이션을 실행하여 성능을 연구할 수 있다.

"우리는 고객에게 최고 수준의 음식 품질, 서비스 및 청결을 제공하는 데 자부심을 가지고 있습니다. DXC는 수년 동안 JFC 고객이 기대하고 높이 평가해 온 서비스 품질을 발전시키기 위한 우리의 여정에서 필수적인 파트너였습니다. 이번 파트너십 확장은 고객에게 즐거운 경험을 제공하기 위한 대규모 디지털 혁신이라는 양사의 공통된 비전을 반영합니다."라고 졸리비 그룹의 최고 비즈니스 책임자인 조셉 탄분텅(Joseph C. Tanbuntiong)은 말합니다.

"JFC와의 파트너십을 연장하고, 고객과 직원 모두에게 동급 최강의 경험을 제공하는 JFC의 디지털 혁신을 지속적으로 추진하게 되어 기쁘게 생각합니다. DXC는 JFC가 기대치를 뛰어넘고 새로운 업계 벤치마크를 수립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라고 DXC 테크놀로지의 아시아 태평양, 중동 및 아프리카 지역 사장인 실란 나야감(Seelan Nayagam)은 말했다.

2017년부터 DXC는 JFC의 모든 필수 IT 서비스를 구현하는 데 중추적인 역할을 수행하며 직원들에게 편리한 원스톱 쇼핑 경험을 제공하고 있다. 운영에 지장을 줄 수 있는 성능 관련 인시던트 및 시스템 다운타임을 크게 줄임으로써 DXC는 시장 전반에서 JFC의 비즈니스 프로세스에 대한 효과적인 거버넌스를 강화하는 데 기여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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