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3회 승가원 기부하이킹 KEEP GOING 42’ 참가자 모집
상태바
‘제3회 승가원 기부하이킹 KEEP GOING 42’ 참가자 모집
  • 김유찬 기자
  • 승인 2023.09.04 09: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3회 승가원 기부하이킹 KEEP GOING 42’ 공식 포스터
‘제3회 승가원 기부하이킹 KEEP GOING 42’ 공식 포스터

[글로벌신문] 사회복지법인 승가원에서 ‘제3회 승가원 기부하이킹 KEEP GOING 42’ 참가자를 다음 달 12일까지 모집한다.

​3회째를 맞이한 ‘승가원 기부하이킹 KEEP GOING 42’는 언택트로 참여하는 온라인 방식과 함께 모여 참여하는 오프라인 방식으로 진행한다.

​온라인 참가자들은 각자의 산책로나 하이킹을 할 수 있는 곳에서 하이킹을 한 뒤 인증 손수건과 함께 찍은 사진을 승가원 카카오톡 혹은 승가원 인스타그램 계정으로 보내면 참가 인증이 된다.

​오프라인 참가자의 경우 10월 14일 서울시 서대문구에 위치한 안산 자락길에서 함께 하이킹을 진행한다. 모든 참가자에게는 10월 20일 라이브 방송을 통해 다양한 상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이번 행사는 참가자 500명(온라인 300명, 오프라인 200명)을 신청일(9월 4일)로부터 약 6주간 ‘네이버 해피빈 가볼까’에서 선착순 모집한다.

​참가비는 1인당 2만원으로, 다양한 기업의 후원으로 구성된 패키지(인증 손수건·바디버터·파우치·그립톡·발포비타민·장애인생산품·선식 등)가 제공되며, 오프라인 참가자에게는 추가 패키지(등산 양말, 콜라겐, 간식 등)가 증정된다. 패키지뿐만 아니라 참가 인증자에게는 다양한 경품이 있다는 것도 놓쳐선 안 된다.

이번 제3회 승가원 기부하이킹은 더바디샵, 어프어프, 제로웨이스터, 래오이경제, 어댑트, 블룸워크, 우리밀, 디스에이블드, 아임오, 포쉬프로젝트, 오후두시의 오리씨, 논산발그래일터, 프레딧 등 다양한 기업과 함께한다.

​‘KEEP GOING 42’는 장애인과 비장애인이 함께 계속 가자는 의미로, 상반기에는 달리기 형식인 기부런, 하반기에는 하이킹 형식인 기부하이킹으로 진행된다. 수익금 역시 장애복지 사업비로 전액 기부될 예정이다.

​‘제3회 승가원 기부하이킹 KEEP GOING 42’ 참가 신청 및 자세한 내용은 사회복지법인 승가원 공식 홈페이지와 네이버 해피빈 가볼까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