낭만이 꽃피는 ‘용설愛 동화축제’ 개최
상태바
낭만이 꽃피는 ‘용설愛 동화축제’ 개최
  • 김유찬 기자
  • 승인 2023.09.19 2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용설애 동화축제
용설애 동화축제

[글로벌신문] 안성시가 후원하고 (사)한국연극협회 안성지부가 주관하는 ‘용설愛,동화축제’가 용설아트스페이스(죽산공연장)에서 지난 17일 개막했다.

‘용설愛,동화축제’는 가족이 함께 즐기는 시민 참여형 축제이다.

 한편 개막식 전에 열린 ‘버블쇼’ 공연은 인기 최고였다. 많은 시민들이 참여한 가운데 어린이는 물론 어른까지 함께 즐기고 체험하며 힐링의 시간을 보냈다.

 축제는 9월 16일부터 10월 15일까지 매주 금.토.일 및 한글날 12회 걸쳐 14시부터 20시까지 개최된다. 다양한 예술공연을 즐길 수 있고 체험 부스와 마켓 등 볼거리가 풍성하게 꾸며진다.

 특히, 지역 예술가들이 아트마켓에 참가하여 키링만들기, 매듭팔찌만들기, 허브주머니만들기 등 다양한 연령대를 위한 체험프로그램으로 가득 채울 예정이다. 또한 행사장 주변에는 용설마을 주민이 참여한 음식 마당이 꾸려져 방문객의 입을 즐겁게 할 예정이다.

 아울러 실내공연장에서는 어린이공연, 뮤지컬 갈라쇼 등이 진행되며, 예술의 향연으로 클래식, 뮤지컬, 트로트, 대중음악까지 다양한 분야의 공연 등이 야외무대에서도 함께 진행된다.

용설애 동화축제
용설애 동화축제

 

 김보라 안성시장은 “주민 참여형 지역축제의 모범사례로 나들이하기 좋은 가을에 가을 볕에 반짝이는 용설호수도 감상하고 가족들과 함께 행복한 추억을 만들 수 있는 용설愛 동화축제에 많이 찾아와 주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