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미천의 가을 정취와 다채로운 공연예술의 만남 개최
상태바
청미천의 가을 정취와 다채로운 공연예술의 만남 개최
  • 김유찬 기자
  • 승인 2023.09.19 20: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안성시 일죽면에선 오는 23일 열리는 제13회 청미음악회 준비가 한창
안성시 일죽면 청미음악회(2022년)
안성시 일죽면 청미음악회(2022년)

[글로벌신문] 요즘 일죽면에서는 아름다운 청미천을 배경으로 펼쳐질 제13회 청미음악회 준비가 한창이다. 제13회 청미음악회는 오는 23일 청미천 둔치공원 특설무대에서 열리는데, 안성시 동부지역 문화 발전의 주역인 일죽면민들이 참여하는 공연예술과 농산물 장터, 참가자와 함께하는 다채로운 프로그램으로 꾸며진다.

 우선 일죽면 주민자치센터와 일죽농협이 함께하는 프로그램 발표회가 열리는데, 기체조, 노래교실, 색소폰, 소셜댄스, 사물놀이 공연과 농협 함초롱 풍물단, 라인댄스 공연을 선보인다. 또 일죽초등학교 주래꽃다지 팀을 비롯한 일죽면 관내 학생들의 예능 발표와 일죽면의 자칭 명가수들이 참가하는 주민노래 경연대회도 기대를 모은다. 개회식 이후에는 초청가수 지원이, 위일청 등 실력있는 가수들이 꾸미는 흥겨운 축하 무대와 화려한 불꽃놀이도 준비하고 있다.

 부대행사로 22일과 23일 이틀동안 추석맞이 지역농산물 장터가 열리고 축제 당일날엔 청미천 둘레길 걷기 행사도 열린다. 둘레길 걷기는 추억의 징검다리를 건너고 모래성 쌓기 등을 하면서 가을날의 추억을 만들 수 있는 행사로, 건강을 다지고 싶은 누구나 참여할 수 있고 완주자에겐 기념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올해로 13회째를 맞이하는 청미음악회는 예술문화의 수혜가 적은 일죽면 주민들이 자발적으로 열고 있는 행사로, 지역문화 발전의 초석을 다지는 역할을 해오고 있다. 

 행사를 준비한 임명자 일죽면 주민자치위원장은 “아름다운 청미천을 배경으로 펼쳐지는 이번 축제에 많은 분들이 오셔서 풍요로운 가을날의 추억을 만들어가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청미음악회 준비
청미음악회 준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