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장애인체육회・㈜NFL 마레몬떼 후원 협약 체결
상태바
대한장애인체육회・㈜NFL 마레몬떼 후원 협약 체결
  • 김현수 수석기자
  • 승인 2023.09.27 20: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9월 22일 대한장애인체육회 이천선수촌에서 열린 대한장애인체육회・(주)NFL 마레몬떼 후원 협약식에서 정진완 회장(우)과 지홍찬 대표(좌)가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글로벌신문] 대한장애인체육회(회장 정진완)는 9월 22일(금) 이천선수촌에서 여성복 전문기업 ㈜NFL 마레몬떼(대표 지홍찬)와 대한민국 장애인체육 발전을 위한 후원협약을 체결했다. 이로써 ㈜NFL 마레몬떼는 대한장애인체육회의 공식 후원사로 활동할 수 있게 됐다.

이날 협약식에는 정진완 회장, 지홍찬 대표 등 양 기관 관계자 20여명이 참석했다. 정진완 회장은“(주)NFL 마레몬떼의 이번 후원에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다가오는 2022 항저우 장애인아시아경기대회에서 모든 대한민국 선수들이 최선을 다할 수 있도록 끝까지 응원해주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대한장애인체육회는 마케팅위원회의 추천으로 지홍찬 대표를 2022 항저우 장애인아시아경기대회 지원단장으로 위촉했다. 지원단장은 선수단이 경기에 집중할 수 있도록 급식지원, 코리아하우스 운영 등 선수촌 밖에서 선수단을 지원하는 역할을 수행한다.

지홍찬 지원단장은“최선을 다해 대회를 준비하고 있는 선수들에게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고자 후원을 결정했다.”며“지원단장으로서 선수들이 최상의 컨디션으로 경기에 임할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9월 22일 대한장애인체육회 이천선수촌에서 열린 대한장애인체육회・(주)NFL 마레몬떼 후원 협약식에서 참석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