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 다문화태권도협회, 시/도협회장 임명장수여식
상태바
대한민국 다문화태권도협회, 시/도협회장 임명장수여식
  • 김현수 수석기자
  • 승인 2023.10.12 20: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임명식이후 임원들과 단체사진
임명식이후 임원들과 단체사진

지난 2023년 10월7일 대한민국 다문화태권도협회(이하 다문화협회)에서 시/도협회장 임명장수여식이 있었다.

총 10개 시/도 협회장을 임명한 이번 자리는 다가오는 2024년 전국 시/도협회 다문화 태권도대회를 위한 초석의 자리였다.

다문화 협회는 지난 2022년1회 대회를 시작으로 23년 2회대회 까지 실시되었으나 2024년에는 협회 처음으로 전국 시/도 대항 다문화 태권도선수권대회를 개최할 예정이다.

2024년 개최되는 다문화 태권도선수권대회는 전국의 다문화 가정의 수련생들로만 경기를 진행할 예정이라 더욱 특별한 대회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

서울시 다문화태권도협회장 백승봉
서울시 다문화태권도협회장 백승봉

이번 서울시 다문화 태권도 협회의 회장으로 위촉된 백승봉 회장은 “ 서울을 중심으로 먼저 다문화 가정을 위한 대회를 개최해보며 전국의 시/도협회가 함께 하는 대회를 만들기 위해 많은 준비를 했다. 그리고 드디어 내년에 전국적인 다문화 태권도 대회를 개최하게 되었다.

이번 대회를 통해 전국의 다문화 가정에 우리나라의 우수한 태권도를 널리 알리는 기회가 되고 다문화 가정의 축제의 장이 되길 바란다.” 는 당선소감을 밝혔다.

한편 서울시 다문화 태권도협회는 다문화 가정 어머님 태권도 교실도 운영할 예정이며 다문화 어머님 태권도 지도교육 지원을 통해 각 일선도장에 태권도 지도자 취업기회를 제공하는 일자리 창출 사업도 준비중 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