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로 레일로 스냅&마켓투어 출시
상태바
서울로 레일로 스냅&마켓투어 출시
  • 김유찬 기자
  • 승인 2023.10.18 08: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철도공사 수도권광역본부, 사진작가와 함께 일상의 설렘을 사진으로 담다!
서울로 레일로 스냅&마켓투어 홍보배너
서울로 레일로 스냅&마켓투어 홍보배너

[글로벌신문] 한국철도공사 수도권광역본부(본부장 전승찬) 영등포역여행센터가 관광과 체험을 결합한 여행상품인 「서울로 레일로 스냅&마켓투어」 상품을 출시하고, 10월 13일(금) 첫 개시했다.

이번 상품은 전문 사진작가에게 스마트폰 사진 촬영 기법을 배우고, 사진촬영 명소인 은평한옥마을, 창경궁, 청계천을 관광하고 실습하는 프로그램으로 구성된 관광체험상품이다.

상품가격은 출발 지역과 구성에 따라 다르며 동대구역 출발 KTX 이용 시 83,400원부터, 대전역 출발 일반열차 이용 시 56,800원부터로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다.

ㅇ 자세한 내용 및 상품예약은 여행센터, 레츠코레일 홈페이지, 코레일톡에서 가능하다.

한편, 지난 11일 영등포역과 서울신용보증재단 영등포점 및 협력여행사 ㈜여행공방은 ‘영등포역 후문상권 살리기 및 동반성장 위한 업무협약식’을 진행해 해당 여행상품에서 영등포역을 하차역으로 지정 시 서울신용보증재단에서 영등포역 영신로 골목상권 활성화를 위해 1인당 1만원 석식쿠폰을 지원한다.

김상길 영등포관리역장은 “2023년 국내 관광 트렌드를 반영한 상품 출시로 지역관광활성화를 통한 동반성장이 기대된다”고 밝혔다.

스냅&마켓투어 참여자들이 홍화문(창경궁 정문)에서 실습을 마치고 단체사진을 남기고 있다.
스냅&마켓투어 참여자들이 홍화문(창경궁 정문)에서 실습을 마치고 단체사진을 남기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