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태권도지도자협회, 오는 11월 ‘태권도장경영전문가 자격 연수’ 개최
상태바
한국태권도지도자협회, 오는 11월 ‘태권도장경영전문가 자격 연수’ 개최
  • 김현수 수석기자
  • 승인 2023.10.24 14: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11월 25일(토)~26(일) 양일간 진행

[글로벌신문] 한국태권도지도자협회(회장 남궁준, 이하 ‘협회’)는 오는 11월 25일(토)과 26일(일) 태권도원에서 제1차 태권도장경영전문가 자격 연수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연수는 1박 2일로 진행되며, 25일(토)은 실기 교육, 26일(일)은 이론 교육으로 진행된다.

태권도원 나래홀에서 진행되는 실기 교육에는 한국태권도지도자협회 진재섭 명예회장이 태권도 기초반 교육법에 대한 교육과 격파 팀 거인회 김도현 코치가 특별 강사로 교육을 진행되며, 호랑이태권도 태혼시범단의 시범공연도 진행될 예정이다.

이론 교육에는 도장경영발전소‘등불’ 서희재 강사의 ‘사범이 익혀야 할 태권도장 경영론(초급)’, 전국체전 전라남도 대표 코치 호랑이태권도 황치호 관장의 ‘체계적인 시범단 운영 방법’, THE자람 연구소 김태우 대표의 ‘SNS를 활용한 태권도장 홍보방법’ 그리고 한국태권도문화예술원 곽형주 원장이 ‘기초 경영과 경영자의 마인드, 태권도장에 대입되는 경영법’에 대해 강의를 진행할 예정이다.

남궁준 회장은 “태권도장 경영에 필요한 기본적이면서 중요한 내용들로 자격 연수를 준비했다.”라고 말하면서 “현재 도장을 운영 중이거나 운영 예정인 모든 관장님 그리고 사범님들께서 이번 연수를 통해 도장 운영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셨으면 한다.”라고 말했다.

한편, 이번 1차 자격 연수 참가자에 한하여 협회에서 숙박 및 차량을 지원하고 참가 신청은 오는 11월 15일(수)까지이며, 자세한 사항은 한국태권도지도자협회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