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이테온의 KuRFS 및 코요테, 미 육군 여름 테스트 기간에 UAS 표적을 감지하고 격추하다
상태바
레이테온의 KuRFS 및 코요테, 미 육군 여름 테스트 기간에 UAS 표적을 감지하고 격추하다
  • 박언용 기자
  • 승인 2023.10.25 22: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RTX의 대UAS 솔루션은 진화하는 적 드론을 상대로 계속해서 효율성을 증명하고 있습니다.

RTX의 업체인 레이테온(Raytheon)이 미 육군의 연간 여름 테스트 기간에 낮고 느린 소형 무인 항공기 통합 방위 시스템(LIDS)의 능력을 선보이는 데 성공하였습니다. 미 육군 당국과 함께한 것은 테스트 행사를 직접 목격하기 위해 참여한 수많은 국제 연합 지상군의 대표자들이었습니다.

레이테온의 KuRFS로 알려진 쿠 밴드 무선 센서(Ku-band Radio Frequency Sensor) 및 코요테(Coyote®) 이펙터 시리즈는 육군의 주력 대드론 솔루션인 LIDS의 필수적인 감지 및 격추 기능을 제공합니다.

육군의 2021년 및 2022년 여름 테스트 기간에 유사한 성공을 구축한 KuRFS 및 코요테는 올해에도 효율성을 증명하며 고속으로 이동하는 표적을 상대로 모든 테스트 조건을 만족했습니다.

"이는 당사의 대UAS 능력의 증명된 성공 및 성과 실적에서 또 하나의 중요한 사건을 나타냅니다."라며 톰 랄리버티(Tom Laliberty) 레이테온 육상 및 항공 방위 시스템 사장은 말했습니다. "무인 시스템의 위협이 계속 커짐에 따라 완전한 대UAS 시스템의 성능 및 안정성이 중요하며 저희는 고객에게 이 위협보다 앞서나가기 위한 효율적인 솔루션을 제공하기 위해 이 시스템을 계속해서 개선하기 위해 노력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악착같은 360도 KuRFS 레이더는 30개가 넘는 무인 항공기 이동 수단의 복합 군집을 감지하고 추적하는 내력 테스트에서 뛰어난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코요테는 여러 표적, 단일 표적 및 군집 표적을 격추하며 여러 위협을 물리치는 데 있어 감소한 교전 시간을 보여주었습니다. 본 테스트는 기능과 성능을 최적화하기 위해 두 시스템에 모두 이루어진 최근 하드웨어 및 소프트웨어의 개선 사항을 증명했습니다.

이 시스템에 대한 국제적인 관심이 크며 여러 연합 국가가 정보와 브리핑을 요청하고 있습니다. 미 육군은 현재 LIDS를 통해 대드론 방위를 강화하고 있으며 미 육군의 사령부를 더욱 지원하기 위해 올해 초에 수여된 고정 현장 및 모바일 LIDS 시스템의 추가 수량을 위한 계약에 이어 레이테온에 두 개의 육군 사단에 LIDS를 장비하기 위해 2022년 10월에 계약을 수여했습니다. 세 번째 육군 사단에 장비할 의도로 세 번째 계약이 최근에 수여되었습니다.

레이테온은 군대 및 민간 고객이 어떠한 환경에서도 복합 UAS 위협을 처치할 수 있는 완전하고 맞춤 설정할 수 있는 시스템에 더해 실행 기술을 개발했습니다. 당사는 고객이 다양한 위협을 상대로 올바른 이펙터를 선택하고 위협을 더 효율적으로 물리칠 수 있는 통합된 고성능 센서 및 비용 효율적인 키네틱 및 논 키네틱 이펙터를 개발했습니다

Raytheon’s Ku-band Radio Frequency Sensor, known as KuRFS, and the Coyote® family of effectors provide the essential detect and defeat capabilities of LIDS, the Army’s go-to counter-drone solutio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