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리켄, 지속 가능한 카펫 유지보수 회사에 투자
상태바
밀리켄, 지속 가능한 카펫 유지보수 회사에 투자
  • 박언용 기자
  • 승인 2023.10.25 23: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파리에 본사를 둔 오라크의 독점 제조 파트너가 되다

글로벌 다각화 제조업체 밀리켄 앤 컴퍼니(Milliken & Company)가 바닥재 사업의 전략적 지속가능성을 강화하기 위해 파리에 본사를 둔 카펫 유지보수 및 바닥재 재사용 업체인 오락(Orak)에 투자했다. 이번 파트너십은 지속 가능한 차세대 바닥재 솔루션의 시작을 의미하며, 업계가 폐기물에 대해 생각하는 방식과 순환 경제에 대한 접근 방식을 변화시킬 것이다.

Milliken invests in a Paris-based carpet maintenance and flooring reuse company, Orak.

오락의 업사이클 프리미엄 카펫 타일인 옵티멀 카펫 라인은 건축 및 리노베이션 프로젝트의 탄소 발자국을 줄이려는 카펫 고객을 위한 선도적인 솔루션으로 빠르게 자리 잡았다. 밀리켄의 투자와 파트너십을 통해 오락은 고객의 카펫 수명의 모든 단계를 관리하여 우수한 품질의 재사용을 보장함으로써 더 광범위한 고객에게 제품을 개선하고 확대할 것이다. 오락의 독점 업계 파트너로서 밀리켄의 고객은 오락의 업사이클 카펫 타일 인벤토리를 이용할 수 있으며, 이 모든 것이 밀리켄의 N/XT Life™ 순환성 프로그램에 부합한다.

과학 기반 목표 이니셔티브(SBTi)에서 검증한 탄소중립 목표를 설정한 세계 최초의 50개 기업 중 하나인 밀리켄은 고객에게 지속 가능한 제품과 솔루션을 제공해온 자랑스러운 기록을 보유하고 있다. 밀리켄 앤 컴퍼니의 사장 겸 CEO인 할시 쿡(Halsey Cook)은 "오락은 고객에게 혁신적이고 효과적이며 지속 가능한 솔루션을 제공하겠다는 약속을 공유합니다. 밀리켄은 모든 운영에서 지속 가능성을 우선시하는 것이 얼마나 중요한지 잘 알고 있습니다. 오락과의 파트너십은 인류를 위한 긍정적인 영향력을 창출하기 위해 주요 파트너와 협력하는 다양한 방법 중 하나에 불과합니다"라고 말한다.

오락의 설립자 겸 CEO인 니콜라스 로헤악(Nicolas Lohéac)은 "밀리켄과 함께 비즈니스 개발의 다음 단계에 합류하게 되어 영광입니다. 밀리켄은 업계의 미래를 재편하고 지속 가능한 차세대 바닥재 솔루션을 만들고자 하는 우리의 비전과 열망을 공유합니다"라고 덧붙인다.

밀리켄의 바닥재 사업 부문 사장인 패트릭 키즈(Patrick Keese)는 "우리 팀은 지속 가능성을 발전시키고 업계에서 순환성에 대한 논의를 가속화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으며, 이러한 이유로 오락을 지원하게 되어 기쁘게 생각합니다. 우리는 함께 고객에게 효율적이고 비용 효율적이며 가장 중요한 세심하게 만들어진 설계 사양을 충족하는 영향력 있는 바닥재 솔루션을 제공할 것입니다"라고 말한다.

밀리켄(Milliken) 소개 

밀리켄 앤 컴퍼니(Milliken & Company)는 재료 과학에 집중하여 내일의 혁신을 오늘 실현하는 글로벌 제조 선도 기업입니다. 업계를 선도하는 분자부터 지속 가능한 혁신에 이르기까지 밀리켄은 사람들의 삶을 개선하고 고객과 지역사회를 위한 솔루션을 제공하는 제품을 개발합니다. 수천 개의 특허와 섬유, 특수 화학, 바닥재, 헬스케어 사업 전반에 걸친 애플리케이션 포트폴리오를 바탕으로, 이 회사는 공유된 무결성과 우수성을 활용하여 여러 세대에 걸쳐 세상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치고 있습니다. 밀리켄의 호기심 가득한 마음과 영감을 주는 솔루션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milliken.com과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링크드인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